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입주 시즌! 소파 구입이 부담된다면 렌탈을?

펜다 입력 2018.08.27 17:35 수정 2018.08.31 11:24
조회 8977추천 13

 

앞으로 다가올 입주 시즌에 앞서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휴식공간을 담당하는 소파에 대한 고민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파는 가구 중에서도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몸에 닿는 가구임은 물론, 가족들의 휴식처인 만큼 편안하고 좋은 자재로 제작이 되어야 하는데요. 또한 거실의 꽃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적 요소도 함께 갖추어져야 합니다.


게다가 입주 가구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존재이지만 디자인과 실용성, 건강까지 모두 생각한 친환경적인 면모를 모두 갖춘 제품을 찾기 어려운데요.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 렌탈서비스

 

친환경 자재를 이용하여 퀄리티 높은 친환경 소파를 제작하는 업체의 소파를 골라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특히 좋은 자재들을 이용하여 제작한 소파인 만큼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최근에는, 가전제품이나 생활용품을 모두 구입하는 것보다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무리 비싼 고가의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초창기의 렌탈시장과는 달리, 현재는 합리적인 소비를 소비하고자 하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면서 렌탈 품목이 증가하고 있으며, 가전 및 생활 용품 전반으로 확대가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생활수준을 더욱 높여줄 수 있는 새로운 렌탈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했는데요. 그만큼 렌탈 시장에서의 소비자의 선택권 역시 크게 확대가 되고 있습니다.

 

 

소파를 렌탈 서비스로?!

 

고가로 일시불 구매 시 큰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는 소파 렌탈 서비스까지 등장을 하면서 소비자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다 편안한 거실 환경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나 중장년층의 소파 선택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뿐 아니라 부담 없이 렌탈 구매 수요 역시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렌탈 시 케어 서비스는 물론이고, 무료 체험 등 여러 가지 혜택까지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최근, 필요한 만큼 사용을 하고 그만큼만 돈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제품을 바로 구입을 하기보다 소액 비용만을 지불하고 빌려서 사용을 하는 렌탈 서비스!


정수기와 비데에서 시작된 렌탈 시장이 최근에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거실 가구인 소파까지 확대가 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한번 구입하면 10년 이상을 사용해야 할 뿐 아니라 우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한 좋은 소파는 갖고 싶지만 돈이 부족하다면?! 소파도 렌탈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보세요!

 

 

소파 렌탈 서비스도? 펜다에서!


자체 디자인연구소에서 이탈리아, 독일 수석 디자이너와의 교류로 펜다만의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선사하고 있는 펜다에서는 최근 렌탈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다가올 입주 시즌에 앞서 부담 없는 가격에 친환경 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였는데요. 월 발생하는 금액이 적어 목돈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설치비와 등록비, 배송비 모두 전액 면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소파도 이제 펜다에서 부담 없이 렌탈해 보세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