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집 욕실 맞아? 180도 달라지는 Best 욕실템

리빙픽 입력 2019.07.01 15:26 수정 2019.07.03 15:25
조회 24661추천 7

당신에게 욕실은 어떤 공간인가? 단순히 배변하고 씻는 곳? 오래 머물 진 않지만 자주 가는 곳? 아마 집에서 그리 특별하게 생각하는 공간은 아닐 것이다. 다른 공간에 비해 좁고 바꾸기 어렵다는 생각에 욕실 인테리어를 포기하기엔 아직 이르다. 평범한 우리집 욕실도 기능적으로나 인테리어적으로 얼마든지 더 좋아지고 달라질 수 있다. 지금부터 소개할 욕실 인기 아이템과 함께 확 바뀔 욕실을 상상해보자.



[깨끗하고 향기로운 욕실]


가고 싶지 않은 욕실 1위는 바로 지저분하고 냄새나는 욕실이다. 곰팡이, 냄새에 민감한 공간인만큼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이 것만 잘 관리해도 욕실에 머무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



▶ 하수구 악취 영구 차단! 뉴버전 D 클리너



날이 따뜻해 질수록 하수구 악취도 기승을 부린다. 특히 비가 자주 안 오는 요즘엔 고여 있는 하수 냄새가 역류돼 올라오는데 사실 이건 화학적인 탈취제로는 한계가 있다. D 클리너는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악취를 물리적으로 완벽하게 차단해버린다. 물을 흘러 보내면 볼이 아래쪽으로 내렸다가 다시 올라오면서 막아준다. 잠수함의 부력 기능을 떠올리면 쉽다. 배수구망 아래에 설치하는 거라 사용 시 불편한 점이 전혀 없다. 욕실에 들어설 때마다, 심지어는 거실까지 퍼진 악취에 스트레스받았다면 이거다.



▶ 틈새 물때 & 기름때 철벽방어! 틈새 방수 테이프



이제껏 왜 안 썼나 싶다. 나도 모르게 각종 때가 끼이기 쉬운 집안 곳곳 틈새를 완벽하게 막아주는 방수테이프다. 거뭇거뭇한 욕실 변기 라인부터 부엌 가스레인지 틈새까지 깔끔해진다. 컷팅 방식이라 길이 조절도 쉽고 중간에 가이드선이 있어 라인이 삐뚤빼뚤 흐트러질 일도 없다. 상황에 따라 안쪽으로도, 바깥쪽으로도 접힌다. 강력 방염 & 방수 소재라 간장을 쏟아도 테이프에 물들지 않으니 물티슈로 쓱 닦아주면 된다. 패턴도 다양해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면 OK.



▶ 미국 대통령도 반한 초강력 탈취제



지금까지 써온 탈취제와는 확실히 다르다. B 탈취제는 냄새를 다른 향으로 가려주는 것이 아니라, 악취 원인이 되는 물질에 달라붙어 냄새를 제거한다. 악취를 없애기 위해 미국 대통령이 사용한 걸로 유명한 제품. 페*리즈 10개 사서 일일이 뿌리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저렴하다. 반려동물이 있는 집이나, 담배 냄새가 배어 있는 차량에 없어서는 안 될 제품. 이 가격에 이 정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 없다는 후기가 가득하다.



▶ 지저분한 욕실 5초만에 리모델링하기



타일 사이사이 낡은 실리콘은 욕실을 지저분해 보이게 만든다 이걸로 형광펜처럼 쭉 따라 그리면 순식간에 타일을 새로 깐 듯 깨끗해진다. 피부에 닿아도 독하지 않은 순한 수성 실리콘이라 위험성도 제로. 독일에서 직수입된 제품으로 없어서 못 판다. 저렴한 가격에 욕실 블록 사이사이를 새하얗게 시공할 수 있으니 이득이다.



▶ 변기 세균까지 씻어내려준다? 초간편 세정제



관리하기 은근 번거로운 변기, 이제 물 내릴 때마다 세정하자. 변기에 걸어주기만 하면 알아서 세정액이 흘러나와 변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초간편 세정제다. 손대지 않고도 청소가 되니 고질적인 변기 냄새나 악취도 같이 관리된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욕실]


아침, 저녁으로 씻기 위해 매일 마주하는 욕실. 거기에 이 아이템을 더하면 한 순간에 호텔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욕실로 업그레이드된다. 기능과 편리함은 더해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욕실템을 소개한다. 

 


▶ 양치컵 고인 물 안녕! 거꾸로 착 수납홀더



이런 건 정말 1 가정 1 소유 해야 한다. 양치컵 하단에 자석을 붙여 거꾸로 거치하게 만들어 고인 물 없이 말끔히 건조해 쓸 수 있는 만능 욕실 수납 홀더다. 탄탄한 고정력에 알뜰하고 실용적으로 나눈 수납 섹션, 6개나 되는 칫솔 홀더까지 저렴한 가격이 믿기지 않는 완벽한 구성이다. 양치컵 자리가 마땅치 않았던 욕실에는 특히 필수다.



▶ 수도세 아껴주는 울트라 샤워기



줄줄 세는 수도요금을 10만 원 넘게 아껴준다. 수압은 강해지지만 수도 요금은 거의 나오지 않아 샤워 기계의 혁명이라 불린다. 218개의 초미세 살수판 덕분에 적은 양의 물로도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샤워기 헤드 내에 있는 항균볼은 유해 대장균 및 세균을 살균하고 이물질을 걸러준다. 원터치 버튼으로 사용하지 않을 땐 바로 그 자리에서 물을 잠글 수 있다. 10년간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피로감이 싹 달아나는 목욕물 코치



목욕물이 뜨거울수록 피로가 잘 풀린다는 생각은 엉터리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피로회복과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최적의 목욕물 온도인 38~40˚를 맞추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수온 링크로 물 온도의 황금비를 맞추자. 물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꾸는 자가발전 방식이라 건전지 교환이 필요 없다. 국내 모든 욕실용 수전과 호환된다.



▶ 늘었다 줄었다, 접어라 폴딩대야



여기저기 쓸 일이 많은 욕실 대야. 하지만 안 쓸 때는 그만큼 공간 차지하는 게 없다. 애물단지처럼 이리저리 치워두며 써야했던 대야의 화려한 변신. 쓰지 않을 때는 아코디언처럼 접어둘 수 있는 신개념 폴딩대야다. 접고 나면 좁은 틈에도 넣어 보관할 수 있으니 좁은 욕실에도 딱이다.



[세련되고 모던한 욕실]


인테리어에 변화 주고 싶다면 욕실에서 사용하는 소품에 변화를 줘보자.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욕실 소품만으로도 평범해 보이던 욕실이 새롭게 태어난다.



▶ 내 발에 착! 파스텔 욕실 슬리퍼



욕실화만 바꿨을 뿐인데 욕실 전체가 화사해진다. 칙칙하고 물 때가 낀 욕실 슬리퍼는 발 건강에도, 욕실 인테리어 첫인상에도 최악이다. 소프트한 파스텔톤 컬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원하는 컬러, 원하는 디자인의 욕실 슬리퍼를 모두 만족한다. 30mm의 넉넉한 두께와 폭신폭신한 착화감이 발을 편하게 해준다. 미끄럼 방지로 수분이 많은 욕실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 24시간 뽀송뽀송 규조토 발매트



축축하고 눅눅한 욕실 발매트 대신 규조토 발매트를 깔아보자. 규조토는 바다나 호수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쌓여 형성된 흙으로 매우 건조한 게 특징이다. 특히 곰팡이나 진드기 번식이 어려워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일본에서 온천 습도 조절용으로 쓰인다. 물 한 컵을 가득 쏟아도 10분이면 건조가 끝난다. 발바닥 물기를 빨아들여 깔끔하고 세척도 편하다.



▶ 양치만으로 누렁니 탈출? 천연 미백칫솔



비싼 돈과 시간을 들여 화이트닝 할 여유가 없다면 미백칫솔을 써보자. 하루 3번 이 칫솔로 닦기만 해도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연마성 미백치약, 화학약품과는 달리 활성탄을 활용한 천연 미백이 가능하다. 칫솔모에 함유된 수천개의 활성탄 알갱이가 자극 없이 치아를 밝게 만들어주는 원리. 탱탱한 탄성을 자랑하지만 칫솔모의 끝을 둥글게 제작해 잇몸과 치아 표면에 부드럽게 닿아 약한 잇몸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