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블랙 앤 화이트로 심플하고 세련된 모던하우스

집데코 입력 2019.04.08 13:59 수정 2019.04.08 14:00
조회 642추천 3



언제나 옳은 선택, 무난하고 단조로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을 사용하여 감각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컬러감이 주는 모던함과 심플함으로 쉽게 질리지 않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로 강한 색감 대비로 공간의 선명함이 돋보입니다. 곳곳에는 공간을 밝혀주는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무드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컬러 밸런스로 균형감 있게 꾸민 45평 블랙 앤 화이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무광 블랙컬러를 사용하여 분위기로 압도하는 현관



시크한 블랙톤으로 꾸며져 입구부터 분위기로 압도하는 현관입니다. 바닥은 넓은 사각 타일로 무심한 듯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신발장 하부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밝혀주었으며 천장에도 등박스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여닫이 형식의 중문을 설치하였으며 망입유리를 사용하여 개방감을 더해주었습니다. 중문 또한 블랙으로 무게감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컬러 대비로 공간의 선명함이 돋보이는 거실과 주방



복도를 지나면 거실과 주방이 나옵니다. 거실은 밝은 분위기로 주방은 다크한 블랙을 주로 사용하여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공간이 너무 어둡지도 밝지 않도록 균형감 있게 연출하였으며 간접조명과 매입등, 포인트 조명들로 공간을 한껏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화이트컬러의 비앙코타일로 바닥을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거실 천장에는 등박스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어두운 블랙컬러로 무심한 듯 시크한 주방



하부장과 이어지는 아일랜드 식탁으로 실용성 있게 공간을 확보해주었으며 조리는 물론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식탁 위에는 스퀘어 디자인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밝혀주었습니다.



재료 손질부터 쉽게 더러워지기 쉬운 하부장 상판까지 어두운 톤의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관리하기 편하며 상부장과 하부장 또한 무광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트렌디한 주방으로 꾸며주었습니다.



상부장 하단과 펜트리 공간, 파티션 부분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밝혀주었습니다.




다크한 바닥재와 벽지로 무게감 있는 복도식 방



어두운 컬러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방입니다. 길게 늘어진 복도식 구조로 되어 있어 끝에는 파우더룸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천장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공간을 밝혀주었습니다.



다크한 우드 바닥재로 공간을 안정감 있게 해주며 복도를 따라 길게 설치된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공간에 맞게 제작된 파우더룸입니다. 귀여운 포인트 조명으로 밝혀주었으며 여러 개로 나눠진 서랍장으로 다양한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 윗부분에만 수납장을 설치해 동선이 편한 작은 방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윗부분에만 수납장 설치해준 작은방입니다. 수납장 하부에는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밝혀주었습니다.




흑과 백 컨셉으로 우아한 욕실 인테리어



이 집의 전체적인 컨셉에 따라 욕실도 분위기 있는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수전까지 매트한 블랙을 사용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욕실은 샤워공간과 세면대 공간 사이에 얇은 파티션 설치하였습니다. 조명을 어느 정도 차단하여 따로 분리되어 있는 공간처럼 느껴집니다.


자료제공: 미노디자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