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리폼과 아트월로 확 바뀐 33평아파트인테리어

집데코 입력 2020.05.18 13:23 수정 2020.05.18 13:23
조회 1288추천 2



대리석 아트월로 집안에 포인트를 주고 싶어요


30평대 아파트 비확장형으로 전체적인 콘셉트는 밝은 분위기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편안한 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공간의 톤이 밝고 심플하기 때문에 가구와 소품에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원색 컬러쿠션과 의자 등으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특히 섀시나 문, 문틀 같은 경우 리폼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새 것 같은 분위기를 냈습니다.




주요공사내역


철거 바닥 합판마루 철거

목공사 도어 1개 교체, 아트월 철거 및 목공사

도배 전체 실크벽지

바닥 전체 강마루

타일 앞/주방발코니 비앙코 포세린타일, 아트월, 주방, 현관, 거실/안방욕실

조명 전체 led 조명 교체, 선작업

필름 전체 필름 공사(문, 문틀, 섀시)

가구 싱크대(단면도장, 한샘인조대리석 블랙빈, 블랙글라스후드, 수전), 냉장고장

기타공사 발코니 친환경 페인트 도장, 작은발코니 선반 시공, 섀시 실리콘 작업




개방감이 있고 블루로 포인트를 준 현관


▲시공전


▲시공후


복도가 길게 나 있어 개방감을 위해 중문은 따로 설치하지않고 현관장과 거울 프레임 리폼으로 산뜻하고 넓어 보이도록 연출한 현관입니다.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거실


▲시공전



밝은 색 강마루와 벽지 마감으로 개방감이 돋보이는 거실은 우물천장과 매입등으로 디테일을 주었고 은은한 패턴이 매력적인 대리석 타일로 아트월과 방 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톤온톤으로 멋스럽게 연출한 가구에도 역시 원색의 컬러 쿠션으로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생기를 더했네요.



▲시공후


거실 발코니는 화이트 톤 대리석 타일과 친환경 페인트 도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약간의 구조변경으로 확 달라진 주방과 다이닝



▲시공전



기존 ㄱ자 구조였던 주방은 일자주방으로 줄였고 냉장고장과 4인 테이블로 더욱 깔끔하고 넓게 구성한 주방과 다이닝입니다.



▲시공후


주방은 타일과 싱크대 상판을 어두운 톤으로 배치하여 공간에 깊이감을 더했습니다.




촌스러움 벗고 세련미로 무장한 공용욕실


▲시공전



▲시공후


기존 욕실의 구성을 유지하면서 타일 컬러와 도기 등을 교체하여 전혀 다른 분위기로 확 바뀐 공용 욕실입니다. 특히 벽타일은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해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블루를 가미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 침실



침실에도 역시 블루 컬러를 가미하여 산뜻하고 차분하게 연출했습니다. 특히 방 문은 대리석 패턴으로 마감하여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루의 조합이 멋스러운 파우더룸



파우더룸 붙박이장과 스툴에 역시 블루로 포인트를 준 파우더룸입니다. 조명은 최대한 심플한 것으로 배치하여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대리석과 골드로 화려하게 연출한 안방욕실




안방욕실은 샤워 파티션을 세워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고 바닥과 벽에 화이트대리석 타일을, 수전과 거울은 골드를 배치하여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공간으로 밸런스를 잘 맞추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예당홈인테리어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