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결혼 후 2번째 집, 32평 아파트인테리어

집데코 입력 2019.06.03 14:18 수정 2019.06.03 14:18
조회 112962추천 104



결혼 후 아이가 생기면 부부에게는 큰 축복이며 기쁨이 두 배가 되지만 많은 짐으로 인해 점점 비좁아지는 공간은 감당하기 어려워집니다. 이번에 소개할 집은 24평 신혼집에서 거주하다가 아이가 태어나고 좁아지면서 더욱 넓고 깨끗한 집이 필요했기에 이사를 하고 리모델링을 진행한 주거공간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공간에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더하고발코니에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홈 카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주방 구조상 아일랜드는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식탁과 수납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맞춤 가구를 제작하고 플랩장을 설치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계절과 사용 목적에 따라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마법 같은 폴딩도어가 있어 실용적인 집, 화이트&그레이로 심플 모던함을 더한 세 가족을 위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현관



블랙앤 화이트로 꾸며진 깔끔한 공간입니다. 신발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확장 대신 폴딩도어로 개감방을 더한 거실 공간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모던한 느낌의 거실 공간입니다. 가벽과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과 거실 공간을 분리해 주었습니다. 아이보리 강마루로 거실 바닥을 마감하고 깔끔한 천장 조명으로 심플함을 더했습니다. 거실 확장 대신 블랙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필요에 따라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폴딩도어를 열고 닫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외풍을 막아주며 여름에는 오픈하여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픈된 폴딩도어와 조명으로 예쁜 홈카페 변신



기존 천장에 조명을 달기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천장 공사를 다시 진행하고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홈 카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화이트로 이루어진 공간에 주방 가구와 방 문, 현관까지 그레이 컬러로 마감하여 모던하면서 차분함이 돋보입니다. 




편리한 동선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주방



구조상 아일랜드는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오른쪽 벽에 수납장을 만들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동선도 편리합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식탁 대신 수납과 동시에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를 제작했습니다.




입체감있는 화이트 타일로 포인트를 주고 차분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하부장은 그레이 컬러로 마감하고 상부장에 플랩장을 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더했습니다.




화이트 붙박이장으로 더욱 화사한 침실 공간



북유럽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깔끔한 침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다양한 옷을 수납할 수 있도록 적절한 칸막이와 서랍장을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침실 공간은 아이방으로 사용할 예정인데요, 화사한 핑크 빛 벽지로 마감하여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모노톤의 심플한 욕실 공간



그레이 타일로 마감된 욕실에는 포인트가 되는 블랙 수납장과 거울을 마련했습니다.



밝은 타일로 마감하여 화사함이 돋보이며 거울이 달린 수납장을 설치하여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글 : 집데코

사진 : 이와이디자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