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꽃을 그대로 담은 봄맞이 침실 인테리어

이헤베뜨 입력 2018.04.17 17:51 수정 2018.04.19 18:06
조회 3982추천 28

 


 

하루 종일 회사 일로, 육아 등으로 지쳐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아늑한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렇게 하루의 지친 마음을 풀어주는 아늑한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는 것은 침실 인테리어의 역할이 큽니다.

 

침실 인테리어는 소재나 컬러 혹은 패턴 등에 따라 침실을 좀 더 모던하게 만들 수도 있고, 로맨틱한 공간으로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침실은 다른 방들과는 달리 가구나 소품에 변화를 주지 않아도 다른 느낌의 침구로 바꿔만 줘도 지금의 침실과는 또 다른 멋진 침실로 연출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침구류는 저렴하면서도 간단하게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기 때문에 추웠던 겨울이 지난 요즘, 봄을 맞이해 그에 맞는 인테리어를 시도해보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봄을 맞이해 침실을 봄의 분위기로 바꿔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2018년 침실 인테리어에 적절한 봄 이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othesay duvet set
로세이 듀벳 세트

 

MATERIAL
100% Satin Cotton

 

마치 도화지에 수채화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나간 듯한 느낌의 로세이 듀벳 세트.

 

꽃을 점묘화 시켜 추상적으로 표현한 로세이 듀벳 세트는 싱그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으로 침실에 봄바람이 부는듯한 산뜻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는 이불 세트입니다.

 

패턴 디자이너인 피오나 더글러스는 꽃들이 가진 부드러움과 겸손한 특성을 추상화와 접목시켜 현대적 스타일의 침구류를 탄생시켰습니다.

 

 

Corran duvet set
코란 듀벳 세트

 

MATERIAL
100% Satin Cotton

 

봄 분위기를 내려면 핑크, 옐로, 그린 컬러의 침구가 꼭 정답만은 아닙니다.

 

Bluebellgray는 수채화 프린팅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새로운 시즌에는 BLUE&WHITE 톤의 워터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화려하게 컬러풀한 제품은 아니지만 시원하면서도 톤다운된 느낌으로 침실에 고급스러운 봄을 불러올 수 있는 듀벳 세트입니다.

 

 

Monachyle duvet set
모나 클레 듀벳 세트

 

MATERIAL
100% Satin Cotton

 

마치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의 모나 클레 듀벳 세트.

 

차분한 느낌의 수채화 프린팅으로 조화로운 색상 조합으로 침실에 평화로운 느낌을 더해줄 수 있는 듀벳 세트입니다.

 

평화로운 느낌의 듀벳 세트에 아늑한 조명까지 더해진다면 그곳이 지상 낙원이겠죠?

 

 

침실을 꽃으로 물들이는 Bluebellgray

 

Bluebellgray(블루벨 그레이)는 영국 디자인 브랜드로, 플라워 프린팅을 수채화 기법으로 선보이는 패브릭 제품들이 유명합니다.

 

직접 붓으로 꽃 그림을 그려왔던 피오나 더글라스가 Bluebellgray(블루벨 그레이)라는 이름으로 패브릭 소품을 이끌어 나간 지 몇 년 되지 않았는데도 자연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작품에 담아내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독점으로 수입하고 있는 리빙 편집샵, 이헤베뜨는 Bluebellgray 브랜드 외에도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유럽의 디자인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유러피안 감성의 아늑한 봄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다면 이헤베뜨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