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컬러밸런스가 좋은 37평 모던인테리어

집데코 입력 2018.12.12 15:21 수정 2018.12.12 17:26
조회 27957추천 7



분위기갑! 깊이 있는 무광의 모던 인테리어


이제 하얗고 아무것도 없는 인테리어는 너무 흔하고 질리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부부가 서로간의 의견을 존중해가며 컬러 균형감을 포인트로 잡은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감 자재와 컬러 컨셉, 가구디자인부터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체크하는 부부의 의견을 녹아낼 수 있는 공간을 꾸며주었습니다. 자칫 칙칙하고 어두워질 수 있는 그레이 컬러로 꾸며진 공간이지만, 진그레이 톤과 밝은 컬러의 밸런스를 잘 맞추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깊이 있는 공간을 연출해주었습니다. 컬러밸런스는 물론 부부의 의견 조율까지 완벽한 무광의 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남다르다! 채도가 낮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



채도가 낮은 블루 컬러로 차분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 컬러만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한 현관전실을 만들었습니다.



단열과 방음에 도움을 주는 현관중문은 아쿠아 유리를 사용하여 불투명 유리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였습니다.




화이트톤의 넓은 신발장과 조명이 공간을 멋스럽게!




깔끔한 화이트톤의 넓은 현관 전실로 신발장이 넓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신발장 하부에는 공간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간접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구 컬러를 맞추어 깊이 감 있는 거실인테리어



불필요한 가구와 장식은 최대한 생략하는 간결함을 추구한 거실 모습입니다. 연한 컬러의 벽지와 어두운 컬러의 가구들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서로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위 사진처럼 가구의 컬러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발코니 확장 대신 화이트 컬러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폴딩도어는 발코니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게 하며 겨울철 외기를 차단하여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짙은 회색 컬러와 밝은 컬러로 세련미 넘치는 인테리어입니다. 또한 정제된 선이 모여 이루어진 시크한 그레이 컬러의 수납장이 배치되어 공간에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화이트&그레이는 언제나 옳다! 깔끔한 주방 공간




상부장은 화이트 컬러, 하부장은 어두운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게감을 더해주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줍니다.



천장에는 식사 공간을 화사하고 분위기 있게 밝혀 줄 골드프레임의 조명을 달아주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넓은 붙박이장으로 깔끔함이 유지 가능한 방 인테리어



채도가 낮은 컬러의 매트한 방문으로 포인트를 주고 넓은 붙박이장에 전신거울을 달려 있어 스타일링을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붙박이장은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공간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부분별 포인트로 미러 소재로 꾸며져 있어 거울 역할을 해줍니다.



화사한 컬러의 벽지와 화이트톤의 넓은 붙박이장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줍니다.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상쾌하게 해주는 욕실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가 이루어지는 욕실인 만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로 꾸며주어 안정감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샤워부스가 설치된 벽면에는 상큼함을 더해주는 플라워 패턴의 타일로 꾸며주었습니다.


※ 사진 및 자료 출처 : 토브하우스, 집데코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