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가을철 이사가 많은 이유는?

이사몰 입력 2017.09.27 15:05 수정 2017.09.27 16:09
조회 13703추천 3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요즘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침 출근길에만 둘러봐도 사다리차를 비롯한 이사 차량이 곳곳에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만큼 가절은 이사의 계절이라고도 불리우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왜 가을에 이사를 계획하고, 이삿짐센터에 수요가 몰리는지 알아봐야겠죠?


보통 가을에는 덥지도, 춥지도 않은 좋은 날씨의 계절인 만큼 행사가 많이 몰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가장 흔한 예로 가을에 예식을 올리고 신혼집을 구하려는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많은 시기이기도 한데요. 즉, 가을의 신혼부부가 많아지면서 이사의 물량도 함께 증가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을에는 주로 전세와 매매가 평소보다 하락하는 시점인 만큼 집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으며, 여름 장마가 끝나고 겨울의 강추위가 오기 전 하루 빨리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함이기도 한데요.

 

가을철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TIP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사는 30일 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자!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약 한달 정도의 시간을 잡고 준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사업체를 알아보고 선정하는데까지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충분한 여유를 갖고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주 전에는 이사할 집에 대해 수리사항이 있는지,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은 무엇인지 미리 파악하여 준비하시고, 가전이나 가구 폐기를 위해 미리 동사무소에서 스티커를 구입하여 버리도록 합니다.

 

1주일 전에는 기존 주소로 받고 있는 우편물들의 주소를 새 주소로 변경하고 신문이나 우유 등과 같은 업체에 배달을 중지하도록 합니다.

   

원스탑 5초 견적서비스


30일 정도 전부터 이사 업체를 알아보셔야 한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막상 새로운 집으로 이사갈 생각에 기분은 설레이지만, 바쁜 와중에 이사업체를 알아볼 생각하니 막막하기만 합니다. 보통은 지인들에게 소개를 받거나, 발품팔아 업체 정보를 알아보신 후 업체 정보 및 견적을 확인하시는 방법이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업체 몇군데를 알아보다 보면 몇날 며칠이 걸리곤 했는데요. 5초 원스탑 견적서비스 방법으로 좀 더 빠르고 간편하게 이사 업체 리스트를 확인하고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역경매 시스템을 통한 시스템으로, 고객이 직접 의뢰한 이사 내역 중에서도, 여러 업체들이 견적을 제시하면 그 중에서 서비스나 가격대를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직접 원하시는 업체를 선정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유리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사몰을 찾는 이유는?

 

이사몰에서는 역경매 시스템을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의 정보와 가격, 그리고 서비스들을 비교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정할 수 있으므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을 뿐 아니라, 시간을 들이지 않고 발품을 팔지 않고도, 클릭 한번만으로 3곳 이상의 업체의 정보와 견적을 알아보실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가격 대비 고품질의 서비스와 편리한 업체 선정까지! 이사몰을 찾는 가장 큰 이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사몰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들은 모두 허가를 받은 업체들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답니다.

 

가을철!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사몰의 역경매 시스템을 통해 만족스러운 이사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