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성수기 이사 조심해야 할 점은?

아트이사몰 입력 2017.10.31 17:20 수정 2017.11.01 15:01
조회 9613추천 2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정부의 8.2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이후 주택 가격에 점차 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합니다. 월간 기준으로 집값을 확인했을 때에는 상승세를 지속했지만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이후로는 이 상승세가 꺾이거나 높았던 상승폭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아파트, 빌라 등 부동산의 가격이 앞으로도 떨어질 계획이라 이사철과 맞물려 많은 이들이 이사를 준비할 것이라는 추측을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성수기 시즌에 이사를 잘 마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수기 이사, 이런 것을 조심해야 한다

 

성수기에는 그 시즌만을 내세워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홍보를 하는 무허가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무허가 업체의 경우 계약을 하고 나서 나중에 생길 문제와 관련해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피하고, 안전하게 허가를 받은 업체에 이사를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같은 무허가 업체가 제시하는 저렴한 이사비용의 경우 저렴하긴 하지만 서비스가 부실할 때가 많습니다. 저렴한 이사비용을 제시할 수 있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 서비스가 엉망이거나 물건 파손 등 문제가 생겨도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아 억울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허가를 받은 업체인지 확인을 할 때에는 전국 화물자동차주선사업협회나 거주를 하고 있는 시, 도의 화물운송주선사업협회에서 허가를 받은 이삿짐 업체인지 확인을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물론 이사를 함에 있어 많은 분들이 비용적인 부분에 예민할 수 밖에 없지만 꼭 저렴하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며, 합리적인 가격에 마무리 청소서비스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줄 수 있는 곳에서 이사계약을 하는 것이 더 유리 합니다.

 

 

우선 이사를 염두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사이트에 방문해 간단하게 문자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트이사몰의 경우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고 신청을 해둔다면 1~2일 내 연락을 드리거나 이사를 해야 하는 장소에 무료로 방문하여 견적을 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견적의 경우 말 그대로 직원이 현장을 방문해 실제 이사를 진행하게 되면 어느 정도의 견적이 나올지 계산을 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작업 물량이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하고, 이 작업에 투입 될 인력의 수 그리고 투입될 장비, 작업 조건까지 꼼꼼하게 확인해 견적을 산출하게 됩니다.

 

짐이 아예 없지 않은 이상 무조건적으로 가격을 깎으려 하는 것보다는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한 것이 바로 이사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본적인 이사부터 청소서비스, 오존살균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같은 이사견적이면 서비스도 받고 항공권 혜택까지!

 

현재 이사철을 맞아서 아트이사몰을 이용해 견적을 받으시고 이사계약을 하시는 분들은 추첨을 통해 제주왕복 2인 항공권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아트이사몰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피톤치드 서비스부터 오존살균서비스, 안전포장서비스, 청소서비스, 평가 글을 남겨주시면 고급선물까지 증정해드리고 있으니 포장이사를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아트이사몰과 함께 안전하고 깔끔한 이사를 경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