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리 좋은 가평에서 제2의 전원주택 생활 즐기기

가평토박이부동산 입력 2017.09.12 15:08 수정 2017.09.13 10:33
조회 32135추천 10

 

 

 

누구나 그렇듯, 먹고 살기 위해 쉬지 않고 몇십년 동안 일을 하다 보니 어느새 노후를 준비할 시기에 맞딱뜨리게 됩니다. 보통은 도시에서 제2의 노후 생활을 즐기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리 좋은 도심을 떠나 전원주택을 짓고 노후 생활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외곽으로 간다고 무조건 안락하고 즐거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까요? 지리 좋은 가평에서 제2의 인생을 설계하고 계획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은퇴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한적하고 공기좋은 곳에 전원주택을 구입하거나 토지를 매입하여 원하는 주택을 짓고 사려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두푼이 드는 간단한 결정이 아닌 만큼 건축비, 땅값, 위치, 건축자재 등등 골치아픈 일이 대다수! 확고한 결정을 내리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위치만 잘 선정한다면 고민하는거에 대다수 해결이 가능하겠죠?

 

 

 

 

 

 

가평! 제2의 전원주택 생활로 좋은 이유는?

 

주말 휴가를 즐기거나 여름에 여행을 위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가평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여행지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는데요. 가평이 제2의 전원주택 생활을 할 수 있는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지리적 조건입니다.

 

서울과 가까워 쉽게 이동하고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것은 물론, 교통의 편의성까지 장점으로 들 수 있는데요. 게다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볼 수 있어 언제 가도 질리지 않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는 여행객들도 순환버스만으로도 여행이 편리할 정도로, 편리성까지 추구한 지역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자연과 벗삼을 수 있는 산이나 계곡 등이 근처에 있어 자연의 경관도 즐기며, 운치있는 분위기와 맑은 공기까지 더해져 제2의 전원주택 생활을 하기 적합하기도 합니다.

 

 

 

 

 

다음은, 가평에 있는 전원주택 두가지인데요. 간략하게 살펴볼까요?

 

 

 

 

 

 

대지면적 295평에 건축 34평의 전원주택입니다. 가평의 명소인 운악산을 등지고 지은 신축 전원주택인데요. 주택과 전원, 그리고 텃밭으로 구성이 잘 되어 있고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보다 튼튼하게 건축한 주택입니다. 주위 환경이 깨끗한 청정 가평에 건강을 생각한 전원주택입니다.

 

 

 

 

 

두번째 전원주택은, 대지면적 140평, 건축 32평의 전원주택입니다. 소형전원주택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남향으로 자리를 잡은 아담한 크기의 주택입니다.

 

텃밭은 따로 10평이 있고, 조종천과는 약 5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정원관리도 잘 되어 있고 멋있는 소나무도 여러그루 있기 때문에 따로 손을 대거나 관리하지 않아도 입주하실 수 있는 주택입니다.

 

전망이 시원하게 조종천을 바라보고 있으며, 운악산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전원주택입니다.

 

 

 

 

 

한적하고 공기 좋고 접근성도 좋은 가평에서 제2의 전원주택 생활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가평토박이부동산에서 다양한 전원주택 및 토지매물 정보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