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효리네 민박'이 따뜻했던 진짜 이유

삼진벽난로 입력 2018.05.16 14:07 수정 2018.05.18 15:32
조회 2883추천 34

 



 

마치 유럽 주택에나 있을법한 따뜻한 온기의 벽난로는 추운 날씨에 누구나 꿈꿔봤을 로망이었을 것 같은데요.

 

최근 귀농, 귀촌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원주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벽난로에 대한 수요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얼마 전 종영한 JTBC <효리네 민박>에서도 벽난로가 비춰지며 더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효리네 민박’으로 한층 관심을 받게 된 벽난로, 실내 온도 조절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벽난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벽난로,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보온성


벽난로의 가장 큰 장점은 보온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집 안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벽난로는 설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일반 전원주택의 높은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겨울철만큼은 집 안의 온기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2. 인테리어 효과


과거 벽난로 하면, 투박한 느낌의 벽난로가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벽난로들이 출시되면서 벽난로를 통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경제적


벽난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변의 산에서 나무를 얻거나 돈을 주고 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다른 연료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며, 자주 머무르는 공간에만 벽난로로 데우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보일러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자연친화적


많은 분들이 벽난로에 대해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환경오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화학적인 관점으로 보았을 때 장작은 카본, 수소, 산소로 이루어져 있지만 다른 연료와 비교했을 때 환경 친화적 연소 재료이며, 오늘 소개해드리는 삼진벽난로는 ‘완전연소’ 시스템을 통해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으며 남는 재의 양 또한 적어 열흘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집에 맞는 벽난로는 어떤 벽난로일까?

 

그렇다면 우리 집에는 어떤 벽난로를 선택해야 할까요?

 

벽난로는 연료에 따라 크게 장작용, 가스용, 전기용, 펠렛용(작은 알갱이 형태의 나무토막), 등유용 가스&장작 겸용 등의 형태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보통 주택은 장작용 벽난로 설치가 대부분이며 공공주택인 아파트나 빌라에서는 주거 특성상 전기용이나 가스용만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방열 형태에 따라 노출형, 매립형으로 나눠지게 되는데요. 인테리어 위주로 구입할 때는 매립형을, 실질적인 난방 위주로 구입할 때는 노출형으로 벽난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효율, 안전성, 환경, 디자인까지 생각한 삼진벽난로 시공 사례]

 

노대동 켄타우로스

 

남양주 아도니스

 

진도 에메랄드

 

춘천 아테네 세라믹 레드

 

 

대한민국 대표 벽난로 기업, 삼진벽난로

 

삼진벽난로는 1973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46년의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의 대표 벽난로 기업입니다.

 

국내 최대의 제조 및 수입 벽난로 유통사로서 깊이 있는 노하우와 유럽과의 기술 협약, 국내 최대의 제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 유일 10년 무상 A/S 보증과 함께 전문적인 벽난로 컨설팅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벽난로 시장 점유율 1위, 누적 판매량 30만 대 이상의 업계 최다 시공실적을 지닌 삼진벽난로의 벽난로를 통해 아늑한 우리 집을 완성해보세요!
 
* 삼진벽난로의 제품은 700여 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 곤지암 전시장,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