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설 지나고 봅시다~ 시기 조절 들어간 분양시장

리얼캐스트 입력 2018.02.02 10:23 수정 2018.02.02 10:23
조회 2751추천 0


설을 앞두고 건설사들이 분양일정을 중순 이후로 조절하는 모습입니다. 금주는 전주보다 분양물량이 절반 수준으로 줄고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은 없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2월 1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6개 단지, 총 2,094가구로 집계됐습니다.





일성건설에서 계양산 파크 트루엘을 분양합니다. 1호선 계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계양IC, 경인고속도로 부평IC도 가까워 인천을 비롯해 수도권 이동이 편리합니다. 도보권에 계산초, 안산초, 북인천중, 계산고 등의 교육 시설이 있고 계양산도 단지와 가까워 쾌적합니다.




부원건설에서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를 분양합니다. 단지는 중심 상업지구와 가까워 상업•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BRT 정류장 2곳이 도보권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쉬우며 인근에 유치원부터 초•중학교의 개교가 예정돼있습니다. 중앙행정기관이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호수공원과도 인접해 쾌적합니다.




중흥건설에서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를 분양합니다. 단지 앞에 승평중이 있고 3월에 개교를 앞둔 신대초(가칭)도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생활권 내에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비롯해 의료기관, 외국인학교 등이 있으며 단지 바로 뒤편에는 큰 규모의 골프장이 있어 녹지가 풍부합니다.


이외에 △경기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 호반가든하임(민간임대) △광주 북구 각화동 광주 각화동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전북 익산시 금마면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등의 아파트가 1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