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전국 7,700여 가구 청약과 함께 2018년 분양 시장 폐장

리얼캐스트 입력 2018.12.21 10:32 수정 2018.12.21 10:32
조회 311추천 0


12월 4주 분양동향입니다. 올해 마지막 주, 분양시장은 막바지 물량을 쏟아냅니다. 몇 차례 일정연기 등 우여곡절을 겪었던 북위례 물량과 대장지구 중소형 물량이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12월 4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9단지, 총 7,729가구로 집계됐습니다(임대포함).




대우건설이 판교 퍼스트힐 푸르지오를 분양합니다. 분당 및 판교신도시 접근성이 좋으며 백화점, 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판교터널(예정) 등이 단지와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골프장이 있어 쾌적합니다.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이 판교 더샵 포레스트를 분양합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해 교통이 편리합니다. 단지 인근에 초·중학교 부지가 있으며 분당 서현·정자 및 미금역 일대 학원가와도 가깝습니다. 태봉산 자락에 위치해 조망이 좋고 쾌적합니다.



GS건설이 위례포레자이를 분양합니다.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단지와 가깝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이 편리합니다. 단지 인근에 초·중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중심상권과 스타필드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위례 근린공원과, 청량산 등의 녹지도 가까워 쾌적합니다.



GS건설과 HDC현대산업이 비산 자이 아이파크를 분양합니다. 단지는 1번 국도와 관악대로 등의 도로가 인접해 있고 지하철 1호서 안양역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수월합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안양시청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우며 안양동초, 임곡중, 양명고 등의 학군을 갖습니다.



GS건설이 일산자이3차를 분양합니다. 단지와 경의중앙선 백마역·풍산역·지하철 3호선 마두역 등이 가깝고 고양IC가 가까워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이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수월합니다. 고양시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 협의를 확정했으며 실내체육관과 키즈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돼 있습니다.


이외에 △경기 하남시 학암동 위례 신혼희망타운 A3-3b블록 △인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대구 동구 신암동 이안 센트럴D △경남 김해시 내동 연지공원 푸르지오 등의 아파트가 1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5곳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전용면적 59~70㎡, 총 106가구)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전용면적 39~109㎡, 총 823가구)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다산신도시 자연&자이(전용면적 74~84㎡, 총 878가구) △인천 부평구 청천동 청천 우민 늘푸른아파트(전용면적 59㎡, 총 341가구) △대구 중구 남산동 남산 자이 하늘채(전용면적 39~84㎡, 총 1,368가구)등 입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