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거 알아? 색다른 거실을 만드는 아이디어 템

리빙픽 입력 2018.05.02 10:14 수정 2018.05.02 16:46
조회 24126추천 11

인테리어의 묘미는 똑같은 공간이라도 어떻게 인테리어 하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작은 소품 하나도 적재적소에 잘만 활용한다면 평범했던 거실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 그동안 도통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거실 인테리어가 어려웠다면 오늘 소개할 소품 템을 주목해보자. 공간에 변화를 불어넣어 줄 다양한 베스트 거실 인테리어 소품 템을 소개한다.

 

 

▶ 전선 깔끔 정리 멀티 컨트롤 박스탭

 

 

가전제품을 많이 두는 거실에 꼭 필요한 아이템. 지저분하게 엉킨 전선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멀티탭 정리함이다. 버튼 타입이라 한번 정리해두면 일일이 코드를 뽑지 않고 외부에서 버튼으로 전력을 ON/OFF 할 수 있다. 총 5구까지 꽂을 수 있으며, USB 모델은 7구처럼 사용 가능. 디자인이 심플해 받침대로도 쓸 수 있다.

 


▶ 깔끔 정리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다이슨도 이건 생각 못했다. 무선 청소기를 사면 거실 벽에 못을 박아야 한다. 모르고 샀다가, 혹은 사려는데 못 박는 게 걱정이 된다면 이 거치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어디든 원하는 위치에 세워만 두면 무선 청소기를 전선까지 깔끔하게 정리해둘 수 있다. 부품 정리 선반도 있어 헤드를 갈아 끼울 때도 편하다. 사용자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도 가능한 것도 키포인트. 100% 국내 제작. 무료 배송.

 

 

▶ 매력만점 자체 발향 캐릭터 방향제

 

 

거실 한편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소품으로 딱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매력만점 디퓨저. 캐릭터 피겨처럼 생겼지만 자체 발향 기능이 있어 깔끔하고 향긋한 향기로 공간을 은은하게 채운다. 차량 송풍구에 연결하거나 방 한구석에 올려 두면 내부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제격. 라벤더향이 가장 인기가 많다.

 


▶ 가습 & 공기청정 1석 2조 에어워셔

 

 

하루가 멀게 미세먼지를 마주하는 요즘,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지 오래다. 이제 매일 사용하는 만큼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분위기까지 생각했다. 오아 에어워셔는 가습 범위가 좁고 세균 분무 위험이 있는 초음파식과 달리, 수분을 작게, 멀리 보내고 이물질을 99.99% 제거해 가습 범위가 훨씬 넓고 안전하다. 24시간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세가 1,500원. 모던한 디자인에 무드등까지 있어 거실 어디에 둬도 예쁘다.

 


▶ 못 질 필요 없는 벽걸이 훅&선반

 

 

더 이상 망치질하느라 거실 벽에 구멍 낼 필요 없다. 원하는 곳 어디든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1초 만에 벽걸이와 선반이 완성된다. 이것저것 걸거나 둘게 많은 거실에 꼭 필요한 아이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3M 접착지와 습기에 강한 스테인리스, 코팅 원목을 사용해 축축한 욕실에서도 OK. 3가지 디자인과 훅 타입이 편리함은 물론, 심심한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준다. 심플 선반은 겔타입 진공 흡착판을 사용해 보다 완벽한 고정력을 구사한다.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별도 홈이 매우 유용하다.

 


▶ 펠비스 튜너 바른 골반 방석

 

 

소파에 두고 티브이 볼 때만 앉아 있어 보아라. 집 나간 골반도 돌아온다는 마성의 방석. 착석 시 골반과 척추가 받는 압력을 1/2로 줄여줘 구름 위에 앉은 듯 가볍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에서 임상을 마쳤다. 앉기만 하면 무의식적으로 허리가 곧게 펴진다. 수능, 고시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 인기.

 

 

▶ 오염 free 항균 패브릭 사각 쿠션

 

 

거실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패브릭 아이템을 추천한다. 특히 원목과 매치하면 근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로 구성된 사각 쿠션은 집안 곳곳에 모던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80년 전통 스위스 항균 전문기술로 완성된 모세스 원단을 사용해 곰팡이, 진드기에 강한 항균 쿠션.

 


▶ 심플 모던 규조토 발매트

 

 

발매트 하나만 바꿔도 거실 인테리어가 깔끔해진다. 규조토는 바다나 호수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쌓여 형성된 흙이다. 매우 건조한 게 특징인데 일본에서 온천 습도 조절용으로 쓰인다. 국내에서는 욕실 앞 발매트로 재탄생했다. 지저분한 매트보다 발바닥 물기 제거에는 깔끔하고 세척도 편하다.

 


▶ 연결 필요 없는 클래식 블루투스 스피커

 

 

버벅거리고 불안정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불편함을 싹 없앴다. 번거로운 블루투스 페어링(연결)이 필요 없는 논 블루투스 스피커. 핸드폰으로 음악을 켜 스피커에 올려두기만 하면 된다. 가구 제작에 많이 쓰이는 아프리카산 천연 사페레 원목 재질에 핸드메이드로 제작돼 자연스럽고 풍부한 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거실에 두면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인테리어에도 딱. 초경량이라 휴대성도 좋다.

 

 

▶ 숨은 틈새 공간 활용, 창틀 선반

 

 

작은 소품 하나가 집안의 죽은 공간을 살리기도 한다. 아무도 신경 안 썼던 창틀에 선반 하나 끼웠을 뿐인데 근사한 미니 정원, 나만의 피겨 컬렉션이 완성된다. 별도의 설치도 필요 없다. 창틀에 끼우기만 하면 끝.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공간을 찾아주고 거실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매력적인 인테리어 아이템.


색다른 거실을 만들어줄 아이디어 제품. 우리 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고 싶다면 리빙 픽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