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실용성 甲! 모두가 탐내는 주방 인테리어 꿀템

리빙픽 입력 2018.10.18 14:21 수정 2018.10.18 14:21
조회 23908추천 8

 

잘 꾸며 놓은 주방에선 힘든 요리시간마저 즐겁다. 주방은 1차적으로 요리를 위한 공간이지만 거실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기 때문에 주방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전반적인 집 분위기가 달라지기도 한다. 여러 가전제품과 주방용품을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금세 어질러지고 복잡해지기 쉬운 주방은 어떻게 꾸며야 할까? 자꾸만 들어가고 싶은 나만의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주목.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고루 갖춰 주방을 빛내 줄 실용성 갑! 베스트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머물고 싶은 특별한 주방의 비밀
주방은 다른 공간에 비해 좁고 한정된 공간이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는 게 중요하다. 작은 주방용품 하나도 신경 써 골라보자. 심심했던 주방 인테리어에 하나씩 포인트가 더해지면 시선을 잡아 끄는 특별한 공간이 완성된다.

 

 

▶ 전 세계 한정판! 이태리 핀티 사틴 에디션

 

 

3대의 장인정신이 깃든 이태리 명문 핀티社의 사틴 에디션. 창립 90주년 기념 한정판의 특별함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만났다. 타 브랜드 나이프 1개 값에 스푼, 포크, 나이프 등 꽉 찬 5피스 구성으로 가성비까지 단단히 챙긴 제품. 은은한 무광 스텐으로 올려만 두어도 테이블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 유럽풍 플레이팅 완성! 투톤 항균 도마

 

 

따로 플레이팅 할 필요 없다. 음식을 담아 후 식탁에 바로 놓을 수 있는 서빙 도마. 트렌디한 유럽풍 스타일과 모던하고 심플한 매력의 투톤 양면으로 다양한 플레이팅을 즐길 수 있다. 항균 테스트 통과는 물론 미국 FDA에 등록된 크로스톤 소재를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사이드엔 고무를 부착해 도마 면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손쉽게 세워서 보관 가능.

 

 

▶ 청와대에서 사용하는 고급 테이블 매트

 

 

평범한 아침 식사도 5성급 호텔 조식처럼 즐길 수 있다. 테이블 매트 하나면 고급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다. 청와대, 유명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중인 퀄리티 그대로다. 올 풀림 없는 특수마감처리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친환경 인증 원단으로 곰팡이, 박테리아 걱정 없이 깨끗하게 쓸 수 있다. 특히 물세척이 가능해 얼룩, 음식물도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다.

 


▶ 집에서 만드는 고급 콜드 브루 커피

 

 

미국 유명 티메이커 전문 브랜드에서 자신 있게 출시한 멀티 카라페. 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고급 콜드 브루 커피를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미세 거름망, 셰이크 스틱이 같이 있어 각종 차부터 샹그리아, 선식,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도 제조 가능.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편하고 BPA free, 젖병 소재와 같은 유리로 냄새나 얼룩 걱정도 없다. 모던한 디자인에 물병 대신 두면 인테리어 효과 만점.

 


냄새 걱정 끝~ 깔끔한 주방 TIP
주방은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다 보니 조금만 소홀해도 위생과 냄새에 취약해지기 쉽다. 요리할 때 튀기는 기름, 요리 후 생기는 음식물, 설거지 물 때 등 평소에 조금만 신경 써도 365일 쾌적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

 

 

▶ 올려만 두면 자동 살균! 싱크대 클리너

 

 

주방 냄새의 근원지 싱크대.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싱크대 냄새가 짜증 난다면 개수대 위에 살포시 올려놓자. 거름망 사이에 낀 이물질부터 개수대부터 보이지 않는 싱크대 속 배수관 속 주방 내 주요 세균을 99.9% 살균한다. 싱크대 특유의 악취 해결은 물론 상큼한 사과향은 덤. 1개로 4개월 동안 사용 가능.

 

 

▶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멀티 커버

 

 

튀김 요리가 한층 더 쉬워진다. 스테인리스 멀티 커버가 튀는 기름은 막아주고 수증기는 배출해 튀김요리 본연의 바삭한 맛을 제대로 살려준다. 한 번 해 먹으면 여기저기 튀는 바람에 늘 뒤처리가 번거롭던 기름 걱정도 말끔히 해결된다. 일반 냄비에 사용해도 OK. 손잡이를 세워 사용할 수 있어 보관이 편하고 요리 중에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손에 음쓰 묻힐 일이 없어진다

 

 

배수구에 쌓인 음식물 쓰레기를 탕탕 터느라 손에 묻는 일, 이제 없다. 싱크 싹만 씌워주면 분리만 해서 바로 버리면 끝.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음식물 쓰레기 봉지에 그대로 넣어도 문제없다. 잠깐만 방치해도 금방 악취가 풍기는 여름철 주방에 없어선 안 될 제품. 6개월이나 12개월분을 구입하는 게 더 이득이긴 하다. 싱크대 악취와 씨름하고 싶지 않다면..

 

 

▶ 기름, 연기 먹는 안방 그릴

 

 

말이 필요 없다. 영상을 보면 끝이다. 그릴의 안쪽에 모터와 팬을 달아 고기가 익으면서 생기는 연기와 기름,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여 하부 물받이로 침수시킨다. 과학적으로 설명이 된다. 특허만 5개다. 주물 그릴 2개는 육즙을 막아 고기의 풍미를 더한다. 국내에서 외면받았지만 일본에서 히트 치면서 다시 국내에서 없어서 못 파는 그릴로 운명이 바뀌었다.

 


능률 UP! 요리가 쉬워지는 똑똑한 쿠킹 템
요리의 8할은 도구빨이다. 좋은 도구를 만나면 요리 실력이 오르는 건 시간문제. 주방에서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이 아이템들을 주목하자. 똑똑한 쿠킹 템과 함께라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요리도 2배는 더 쉽고 빨라진다.

 

 

▶ 사각지대 없이 골고루~ 오일 스프레이

 

 

안개 분사형 오일 스프레이. 누르기만 하면 강력한 미세 오일이 사각지대 없이 음식 전체에 골고루 뿌려진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필요한 부분에 원하는 양만큼의 오일을 간편하게 분사할 수 있다. 잠금 기능과 스프레이 부분 샘 방지 턱이 있어 새거나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 특히 에어 프라이어를 사용한다면 필수템이다.

 

 

▶ 다이아몬드 슈퍼 칼갈이 

 

 

다른 건 몰라도 칼이 잘 안 들면 짜증 난다. 숫돌로 갈아도 노하우가 없으니 잘 갈리지 않는다. 이 제품은 갈고 싶은 칼이 있으면 2가지 홈에서 앞뒤로 슥~슥~밀어주면 칼날이 선다. 바닥에 미끄럼 방지 실로콘으로 되어 있어 안정적이다. 재질은 특수 세라믹, 숫돌, 인조 금강석이 들어가 있어 잘 갈리고 오래 쓸 수 있다. 과도에서 식도, 세라믹칼, 가위까지 손쉽게 갈린다.

 

 

▶ 독일에서 '불티' 하우스웨어 해동보드

 


자연해동은 시간이 오래 걸리면서 식재료의 대장균 숫자가 증가하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해동보드는 삼겹살, 생선, 돈가스 등 뭐든지 올려두면 5~10분 만에 급속 해동된다. 열전도의 원리로 냉기만 빠르게 빼앗아 해동시키는 방식. 깐깐하기로 유명한 독일 주부들의 마음을 흔들어 3분 만에 1400개, 하루 만에 10억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바깥쪽 4개의 홈은 도마를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

 

 

▶ 브런치에 딱! 4구 프라이팬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용해 없어서 못 파는 프라이팬이 됐다. 요리에 소질 없는 사람도 이거 하나면 카페 부럽지 않은 고퀄리티 브런치를 완성할 수 있다. 그 어렵다는 수란까지 5분 만에 4인분이 뚝딱 완성. 핫케이크, 부침개, 호떡 등 활용 방법도 무궁무진. 넌스틱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어붙지 않아서 세척도 편하다. 인덕션 겸용.

 

주방 인테리어는 다른 곳에 비해 어렵지 않다. 거창할 필요도 없다. 물병 하나, 포크 하나의 사소한 차이만으로도 우리 집만의 특별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한 제품을 잘 참고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풀리지 않는 숙제 같았던 주방 인테리어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 배너를 누르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