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링도시 여수의 남프랑스풍 전원주택 단지

씨드프랑스 입력 2018.07.02 12:31 수정 2018.07.06 09:35
조회 60093추천 52

 

 

푸르른 하늘 아래, 잔디가 드넓게 펼쳐 있는 곳에 있는 예쁜 전원주택! 도시와는 달리, 확 트여 있는 공간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것만 같은데요.

 

복잡하고 답답하며, 시끄럽기만 한 도시보다는, 경치 좋은 곳에서 유유자적한 삶을 원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전원주택 생활!

 

답답한 도시 생활, 깨끗한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전원주택 단지! 여수의 남프랑스풍 전원주택단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지중해 프로방스풍 전원마을, 씨드프랑스, 배산임수 지형

 

남프랑스의 아름다운 지중해 마을을 재현한 전원주택지입니다. 바로 씨드프랑스인데요. 여수에서 푸른 바다와 푸른 산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지만, 씨드프랑스처럼 산과 바다를 품고 있는 지중해 마을은 찾아보기가 어려워 값어치가 더욱 높은데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조망까지! 아늑한 남향 지형으로 피톤치드가 가득한 공기를 항상 마실 수 있는 공기청정지역입니다.

 

위치는 여수시 화양면 이목리 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뒤에는 산, 앞에는 바다를 둔 이른바 배산임수 지형이 뚜렷한 곳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남해안 관광벨트로 투자가치도 함께 지닌 전원주택 단지


정부가 남해안 지역에 관광벨트를 조성하기로 했던 것은, 바로 남해안 관광이 순천과 여수, 그리고 통영 등 개별 도시의 단기 관광에 그치거나 혹은 종단형 이동의 패턴을 보고 있어 지역을 관광할 수 있는 데 있어, 활성화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인데요.

 

1년 내내 맑은 하늘 아래에서 편안한 삶을 꿈꿀 수 있는 씨드프랑스는, 청정지역과 배산임수, 편리한 주변 환경 외에도 본격적으로 진행 중에 있는 정부 계획의 남해안 관광벨트 중심이 위치를 하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으로 투자가치 역시 높게 보고 있답니다.

 

남해안 관광벨트가 여수를 거쳐 고흥반도까지 구축이 되면서 씨드프랑스의 땅값 역시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있으니 기대가 큰 전원주택단지입니다.

 

 

전원생활과 함께 도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주변 환경

 

씨드프랑스는 자연환경과 투자가치 외에도, 도시생활까지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주변 환경까지 모두 구성이 되어 있는 곳인데요.

 

현재 해상다리들과 연결이 되는 4차선의 도로만 완공이 되면, 고속버스 여천 정류소와 KTX 여천역까지의 거리는 단 10분대! 여수 공항까지는 20분대까지 단축이 되며, 대형마트나 종합병원, 여수시청 등이 모두 주변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의 전원생활과 도시의 편리함까지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워터파크와 퍼블릭 골프장 역시 10분 거리에 있어, 등산이나 낚시, 골프 등 다양한 레저 생활까지 모두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분양계획도 한눈에 보기

 

 

 

 

여수의 프로방스풍 전원주택단지

 

경치가 좋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되어 있는 곳이 많아 전원생활을 하기에 딱 좋은 씨드프랑스! 유럽의 프로방스 타입 건축물들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배롱나무들이 마을 전체를 감싸고 있는 남프랑스의 마을은 프리미엄 전원주택단지인 씨드프랑스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편리한 주변 환경, 그리고 투자가치가 높아 기대가 높은 배산임수 천혜의 명당 씨드프랑스와 함께 유유자적한 힐링을 기대해 보세요!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