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 집 욕실 맞아? 180도 달라지는 Best 욕실 템

리빙픽 입력 2019.03.07 12:24 수정 2019.03.07 12:24
조회 49059추천 18

당신에게 욕실은 어떤 공간인가? 단순히 배변하고 씻는 곳? 오래 머물 진 않지만 자주 가는 곳? 아마 집에서 그리 특별하게 생각하는 공간은 아닐 것이다. 다른 공간에 비해 좁고 바꾸기 어렵다는 생각에 욕실 인테리어를 포기하기엔 아직 이르다. 평범한 우리 집 욕실도 기능적으로나 인테리어적으로 얼마든지 더 좋아지고 달라질 수 있다. 지금부터 소개할 욕실 인기 아이템과 함께 확 바뀔 욕실을 상상해보자.

 

 

[깨끗하고 향기로운 욕실]
가고 싶지 않은 욕실 1위는 바로 지저분하고 냄새나는 욕실이다. 곰팡이, 냄새에 민감한 공간인만큼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이 것만 잘 관리해도 욕실에 머무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

 

 

▶ 뿌리면 청소 끝! 1+1+1 초강력 버블 스프레이



보기 싫은 욕실내 각종 물 때, 비누 때, 박박 닦을 필요 없이 뿌려만 주자. 강력한 분사력을 자랑하는 버블이 손 닿기 찝찝한 곳부터 손이 잘 안 닿는 천장 구석, 작은 틈새까지 간편하게 청소해준다. 흔들고 뿌리고 헹구면 끝. 풍성하고 쫀쫀한 버블이 오염부분에 착 달라붙어 유해세균을 99.9%까지 제거한다.

 

 

▶ 지저분한 욕실 5초 만에 리모델링하기



타일 사이사이 낡은 실리콘은 욕실을 지저분해 보이게 만든다 이걸로 형광펜처럼 쭉 따라 그리면 순식간에 타일을 새로 깐 듯 깨끗해진다. 피부에 닿아도 독하지 않은 순한 수성 실리콘이라 위험성도 제로. 독일에서 직수입된 제품으로 없어서 못 판다.

 

 

▶ 가볍게 한 방울 톡! 화장실 뒷 냄새 고민해결~



화장실에서 나올 때 뒷사람이 바로 들어가면 괜히 눈치 보였던 적 한 번쯤 있을 것이다. 특히 회사 같은 곳에서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 이제 볼일 보기 전 한 방울만 톡 뿌리면 전혀 눈치 볼 필요 없다. 상쾌한 유칼립투스 향의 천연 오일 성분이 냄새 차단막을 형성하여 불쾌한 냄새를 98% 차단한다. 단 한 방울로 냄새를 충분히 막아주고 300회까지 쓸 수 있어 스프레이형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욕실]
아침, 저녁으로 씻기 위해 매일 마주하는 욕실. 거기에 이 아이템을 더하면 한 순간에 호텔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욕실로 업그레이드된다. 기능과 편리함은 더해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욕실 템을 소개한다.

 


▶ 미끄러짐 방지! 육각형 벌집 욕실매트



욕실 바닥에 한 번쯤 미끄러져 봤다면 이 매트를 깔자. 노인, 아이와 함께 사는 집엔 필수!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가진 육각형 벌집구조로 미끄럼 방지는 물론 충격 완화에도 탁월하다. 물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물때나 곰팡이 걱정도 없다. 작은 돌기가 촘촘히 박혀 있어 지압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주방, 놀이방, 운동매트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환경호르몬 100% 무검출 및 라돈 불검출 매트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 수도요금 아껴주는 울트라 샤워기 



줄줄 새는 수도요금을 10만 원 넘게 아껴준다. 수압은 강해지지만 수도 요금은 거의 나오지 않아 샤워 기계의 혁명이라 불린다. 218개의 초미세 살수판 덕분에 적은 양의 물로도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샤워기 헤드 내에 있는 항균볼은 유해 대장균 및 세균을 살균하고 이물질을 걸러준다. 원터치 버튼으로 사용하지 않을 땐 바로 그 자리에서 물을 잠글 수 있다. 10년간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 피로감이 싹 달아나는 목욕물 코치



목욕물이 뜨거울수록 피로가 잘 풀린다는 생각은 엉터리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피로 회복과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최적의 목욕물 온도인 38~40˚를 맞추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수온 링크로 물 온도의 황금비를 맞추자. 물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꾸는 자가발전 방식이라 건전지 교환이 필요 없다. 국내 모든 욕실용 수전과 호환.

 


[세련되고 모던한 욕실]
인테리어에 변화 주고 싶다면 욕실에서 사용하는 소품에 변화를 줘보자.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욕실 소품만으로도 평범해 보이던 욕실이 새롭게 태어난다.

 

 

▶ 모던 다용도 욕실 정리함



치약, 칫솔, 치실, 면도기 등 자질구레한 욕실용품으로 너저분했던 욕실이 단숨에 깔끔해진다. 철제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과 실용성을 높였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만점, 고무바닥 패드가 물건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언제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 내 발에 착! 파스텔 욕실 슬리퍼



욕실화만 바꿨을 뿐인데 욕실 전체가 화사해진다. 칙칙하고 물 때가 낀 욕실 슬리퍼는 발 건강에도, 욕실 인테리어 첫인상에도 최악. 소프트한 파스텔톤 컬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원하는 컬러, 원하는 디자인의 욕실 슬리퍼를 모두 만족한다. 30mm의 넉넉한 두께와 폭신폭신한 착용감이 발을 편하게 해 준다. 미끄럼 방지로 수분이 많은 욕실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 24시간 뽀송뽀송 규조토 발매트



축축하고 눅눅한 욕실 발매트 대신 규조토 발매트를 깔아보자. 규조토는 바다나 호수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쌓여 형성된 흙으로 매우 건조한 게 특징이다. 특히 곰팡이나 진드기 번식이 어려워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일본에서 온천 습도 조절용으로 쓰인다. 물 한 컵을 가득 쏟아도 10분이면 건조가 끝난다. 발바닥 물기를 빨아들여 깔끔하고 세척도 편하다.

 

 

▶ 제약회사의 기술력이 담긴 씹는 치약



사용 즉시 입냄새를 싹 잡아낸다. 식약처가 허가한 유해물질 無첨가 비타민 한 알 치약. 간편하게 씹기만 하면 입안 가득 유효성분이 활성화된 미세 거품이 퍼진다. 바쁘고 급할 땐 씹고 입만 오물오물 헹궈내도 양치한 느낌을 준다. 제약회사 특허 기술력으로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만든 순수 치약. 온 가족이 써도 안심이다. 휴대용은 가방이나 콘솔박스에 넣어두면 언제 어디서든 양치할 수 있다. 행사여왕 홍진O도 전국 방방곡곡 행사 스케줄 뛸 때 꼭 챙기는 애정 템이라는데..

 

 

▶ 양치만으로 누렁니 탈출? 천연 미백칫솔



비싼 돈과 시간을 들여 화이트닝 할 여유가 없다면 미백칫솔을 써보자. 하루 3번 이 칫솔로 닦기만 해도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연마성 미백치약, 화학약품과는 달리 활성탄을 활용한 천연 미백이 가능하다. 칫솔모에 함유된 수천 개의 활성탄 알갱이가 자극 없이 치아를 밝게 만들어주는 원리. 탱탱한 탄성을 자랑하지만 칫솔모의 끝을 둥글게 제작해 잇몸과 치아 표면에 부드럽게 닿아 약한 잇몸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