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하루만에 이게 가능해? 초간단 욕실 개조법

리빙픽 입력 2019.03.22 16:48 수정 2019.03.22 16:50
조회 19200추천 12

욕실 인테리어는 까다롭다. 365일 물을 사용하고 습기, 곰팡이에 취약하며 다른 곳과 달리 변화를 주기가 어렵기 때문에 쉽게 건드릴 엄두가 나지 않는다. 하지만 분명 방법은 있다. 평범하고 밋밋한 우리 집 욕실도 트렌디하면서 실용적인 호텔 욕실로 바뀔 수 있다. 호텔급 청결과 분위기는 물론, 욕실 본연의 기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 우리 가족의 건강까지 책임져줄 욕실 인테리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트렌드에 한 걸음 더! 모던한 욕실로 변신]
청결에 기능까지 챙겼다면 이젠 인테리어가 변신해야 할 때! 인테리어 전체를 바꾸기 어려운 욕실 특성상 주변 소품에 조금만 신경 써도 훨씬 세련된 욕실로 바뀔 수 있다.

 


▶ 망치질 필요 없이 3초 만에! 도어 수납 포켓



욕실이 비좁을수록 수납공간을 얼마나 잘 활용하는지가 가장 중요해진다. 눈에 보이는 공간이 여유가 있어야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생기기 때문. 이건 못 박을 필요도 없이 욕실 문에 옷걸이처럼 걸어두면 설치가 끝나는 도어 수납 파우치다. 비데용 물티슈, 바디로션, 여성용품, 화장품 등을 담아두면 굉장히 유용하다.



▶ 100만 장 팔린 셀프 인테리어 대란 템



타일만 바꿔도 욕실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전셋집의 꼬질꼬질한 욕실 타일을 내 돈 주고 바꾸긴 아깝다면 이거다. 스티커처럼 붙이는 타일로, 간편하게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얼룩, 온도, 습기에 강해 습한 욕실에도 딱이다. 커터칼, 자, 가위만 있으면 누구나 혼자서 시공 가능하다. 27가지 다양한 스타일 출시.




▶ 못 없이 설치하는 선반이 있다?



못과 망치는 버려두자. 벽만 있으면 어디든 선반을 설치할 수 있다. 최대 10kg 하중을 견디는 무타공 벽 선반이다. 강력한 접착력을 가진 흡착 커버로 한번, 진공압축 홀딩 커버로 한번 더 고정해줘 떨어질 걱정 없다. 선반 바로 밑 공간은 수건걸이, 훅 걸이 등으로 쓸 수 있게 업그레이드됐다. 흡착형이라 벽에 흠집날 일이 없어 붙였다 떼도 깔끔하다.


 

▶ 김서림 방지 필름

 

 

샤워하고 나서 거울에 낀 자욱한 김은 굉장히 난감하다. 치약이나 비누로 문지르는 것도 귀찮을 때가 다반사. 이제 고급 호텔에 가면 꼭 있다는 김서림 방지 필름을 사용할 때다. 첨단 나노기술과 세라믹 코팅이 들어가 아무리 샤워를 오래 해도 김서림 없이 말끔하게 거울을 볼 수 있다. 부착 방법도 쉬워 3분만 투자하면 금방 완성된다. 추가 접착제가 없어 떼어내도 끈적임이 없다.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한 욕실 만들기]
욕실의 기본은 뭐니 뭐니 해도 청결이다. 지저분한 욕실은 들어가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10년은 더 오래된 욕실처럼 보이게 한다. 곰팡이, 물때, 냄새까지! 욕실 인테리어를 망치는 주범을 초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 달인의 특급 비법! 곰팡이 제거 노하우

 

 

20년 된 지저분한 욕실도 순식간에 신축 아파트처럼 변한다. 곰팡이가 핀 타일, 실리콘에 바르고 1시간 뒤 물로 씻으면 끝. 힘들게 벅벅 문질러도 끄떡없던 시커먼 곰팡이들이 속수무책으로 사라진다. 지독한 락스 냄새가 없어 며칠 동안 고생할 필요도 없다.

 

 

▶세균, 악취, 곰팡이 다 잡는 살균 스틱

 

 

언제, 어디서든 건강에 위협이 되는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주는 신개념 스틱. 거실, 옷장, 냉장고, 신발장, 싱크대, 화장실, 차량, 세탁기 내부 등 살균과 탈취가 필요한 모든 곳에 활용할 수 있다. 무알콜, 무방부제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물질로 구성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 휴대가 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벼워 공기를 통해 전염되는 세균,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 더 이상 막힌 배수구 걱정은 그만!

 

 

세면대 물 빠짐이 느린 이유는 노즐에 머리카락이 엉겨 붙고 거기에 비누나 물때가 붙어서 막혀서다. 해결은 언제나 남편들의 몫이다. 이건 기존 세면대나 욕조에 끼워주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을 걸러준다. 플렉시블 소재로 물이 빠지는 배출구에 끼워두면 막힘 걱정 끝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친환경 규조토 발매트

 

 

규조토는 바다나 호수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쌓여 형성된 흙이다. 매우 건조한 게 특징인데 습도가 높을 땐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할 땐 수분을 뱉는 탁월한 천연 조습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일본에서 온천 습도 조절용으로 쓰인다. 국내에선 욕실 앞 발매트로 재탄생했다. 곰팡이, 진드기, 세균이 서식하기 어려운 상태를 유지해주며 자체 탈취 기능이 있어 발매트에 딱이다.

 


[매일 사용하는 욕실, 건강까지 챙기자]
욕실은 건강과도 밀접한 공간이다. 단순히 씻기만 하던 공간에서 벗어나 건강까지 책임지는 웰빙 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주목. 매일 쓰는 욕실에 이것만 설치해도 훨씬 건강해질 수 있다.



▶ 이물질 완벽 제거 세면대 정수필터



매일 사용하는 세면대 수질, 과연 깨끗할까? 세면대 토출구만 봐도 답이 나온다. 겉으론 깨끗해 보여도 수도꼭지 안은 각종 세균의 온상이며 이물질은 그대로 수돗물과 함께 섞여 나온다. 하루도 거를 수 없는 양치나 세수, 수돗물이 찝찝하다면 필터를 끼우자. 정밀 가공된 미세살수판이 미세 녹물, 중금속 등 각종 불순물을 제거하고 풍부한 음이온을 만들어낸다. 30% 이상 절수효과는 덤.



▶ 필요한 만큼만 쏙! 방수 휴지 케이스

 

 

욕실에서 사용하는 휴지는 습기 마를 날이 없다. 특히 노출된 부분이 많을수록 여기저기 오염물질이 묻어날 가능성이 많다. 유명 호텔에서도 쓰이는 방수 휴지 케이스는 필요한 부분만 노출시켜 휴지를 늘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플라스틱이라 녹슬 염려도 없다. 못질도 필요 없어 설치도 금방 끝난다. 뚜껑을 덮으면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 가능하며 수납공간이 늘어난다.



▶ 트러블 제로! 칼 면도 마니아들의 필수템





전기면도기로 갈아탄 남성 10명 중 8명의 마음을 돌린 제품이다. 관리가 힘든 칼 면도기 날도 여기 10번 정도 문질러주면 딱 10초 만에 끝나기 때문. 면도날 사이사이 끼는 세균들을 싹 세척해주고 무뎌진 면도날도 새 것처럼 갈아준다. 교체 주기가 최소 8배는 뛰니 아깝던 면도날 값도 1/8로 줄어드는 건 덤. 늘 청결하니 피부에 트러블 날 일도 없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