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헉, 이걸 어떻게? 떠오르는 욕실 인테리어템

리빙픽 입력 2020.01.02 11:11 수정 2020.01.02 11:11
조회 45300추천 11

인테리어는 사실 대단하거나 거창한 게 아니다. 실제로 전문가들은 “핵심만 제대로 잘 알고 갖출 줄 안다면 정말 쉽고 예쁘고, 궁극적으로 내 삶도 편리해지는 게 바로 인테리어다”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그 ‘핵심’은 무엇일까? 오늘은 특히 매일 안 쓸 수 없는 필수 공간, ‘욕실’ 인테리어의 핵심을 알아보고자 한다. 더불어 그 핵심을 잘 갖추기 위한 아이템들 정보는 덤. 특히 우리가 오프라인에서도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이 아닌, 요즘 떠오르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니 얻어갈 정보들이 한가득이다! 자, 그럼 이제부터 차근차근 짚어볼까?



[ 욕실은 더럽다? NO! : 쾌적한 환경 ]


욕실에서 당신은 주로 무엇을 하는가? 아마 대부분의 사람은 더러워진 몸을 씻기도 하고 배변 활동을 한다. 그만큼 위생에 취약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 되어야 한다. 더러운 욕실을 간단한 방법으로 깨끗하게 만들어줄 제품들을 알아보자.



▶ 곰팡이 순삭! 매직시트



욕실에 거뭇거뭇 점처럼 자리 잡은 뿌리 깊은 곰팡이도 순식간에 없어진다. 액상 세제를 적셔준 매직시트를 곰팡이가 서린 부분에 2시간 정도 붙여두면 언제 그랬냐는 듯 깔끔하게 제거된다. 뿌려둔 세제가 증발하지 않고 유지될 수 있도록 특수제작돼 깊숙이 제거할 수 있다. 강한 제거제를 써도 안 지워지던 곰팡이가 싹 사라진다.



▶ 벌써 5차 앵콜? 온갖 냄새 다잡는 스멜탄



악취는 덮지 말고 잡아 없애야 해결된다. 악취의 주원인인 암모니아, 트릴에틸아민 등 3대 악취 분자를 100% 탈취하고 없애 환기 안 되는 방의 노총각 냄새, 반려동물 배변 냄새, 냉장고 냄새, 꿉꿉한 욕실 냄새 등을 싹 잡아주는 역대급 탈취제다. 방에 하나 두면 무려 198일 동안 쾌적하게 지낼 수 있으니 이만한 가성비가 없다. 벌써 5차 앵콜될 정도로 재구매율도 높은 제품이다.



▶ 하수구 악취 철벽 차단! D 클리너



역하게 올라오는 하수구 악취, 사실 이건 화학적인 탈취제로는 한계가 있다. 5초 설치로 역류하는 악취를 물리적으로 완벽하게 차단해버린다. 물을 흘려보내면 볼이 오르내리며 막아준다. 잠수함의 부력 기능을 떠올리면 쉽다. 욕실에, 심지어 거실까지 퍼진 악취에 스트레스받았다면 필수다.



▶ 낡은 욕실 실리콘, 5초 복구법



욕실을 아무리 깨끗이 청소해도 안 되는 게 딱 하나 있다. 바로 낡아 버린 실리콘. 이건 형광펜처럼 쭉 따라 그려주기만 하면 되는 실리콘 시공제다. 피부에 닿아도 독하지 않은 순한 수성 실리콘이라 위험성도 제로. 독일에서 직수입된 제품이라 재고가 항상 아쉽다.



[ 이걸 왜 아직 몰랐을까? : 편리한 욕실 ]


같은 아파트지만 우리 집 욕실이 왠지 더 복잡해 보이고 좁아 보인다면 바로 이걸 아느냐 모르느냐의 차이에서 시작했을 것이다. 같은 공간도 어떤 제품을 쓰느냐, 어떻게 정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구성이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이다. 좁은 욕실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줄 편리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양치 컵 필요 없어~ 거꾸로 만능 수전탭



수돗가에서 흔히 보던 거꾸로 수도꼭지를 우리 집에도 달 수 있다. 간단하게 돌려 끼워주기만 하면 물이 거꾸로 솟는 수전탭 장착 완료! 틀기만 하면 바로 물이 솟아오르니 양치 컵 쓸 필요가 없다. 양치 컵 고인 물, 세균 걱정도 자연스레 굿바이. 특히 아이 키우는 집에선 머리 감길 때, 기저귀 갈기 전 엉덩이 씻길 때 정말 편리하다.



▶ 필요할 때만 오픈~ 1초 완성 수납 바구니



모든 건 과유불급이다. 수납함이나 바구니가 너무 많아도 너저분해 보이고 자리 차지하기 쉽기 때문인데, 이건 필요할 때만 열어두고 쓰는 1초 완성 수납 바구니다. 걸어두고 쓰면 바닥 공간도 활용할 수 있고, 접어두면 쓸데없는 공간 낭비가 없어 편리하다. 살림 좀 해본 사람이 만든 게 티가 나는 제품이다.



▶ 단 한 올도 통과 못 해! 토네이도 클린돔



배수구에 쏙 끼워주면 머리카락 한 올도 용납하지 않는다. 물과 머리카락이 같이 아무리 세게 휘감아 들어가도 끝에 돌돌 감긴다. 나중에 이것만 쏙 꺼내 버려주면 되니 간편하다. 반려동물 기르는 집이면 무조건이다. 표준 사이즈라 웬만한 곳엔 다 맞는다.



▶ 쓰레기통을 걸어서? 공간 활용 아이디어템



바닥에 둘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던 쓰레기통, 이제 생각도, 위치도 바꿔보자. 어디든 걸어만 주면 바닥 공간 차지 없이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신개념 쓰레기통이다. 냄새도 차단되니 욕실뿐만 아니라 부엌, 안방 등에 두기에도 안성맞춤. 파스텔톤 디자인이 밋밋한 욕실에 따뜻한 분위기까지 더해준다.



▶ VIP 스파룸 안 부럽다! 프리미엄 욕조 베개



딱딱한 욕조에 겨우겨우 머리를 기대야 했던 날들은 영원히 안녕이다. 욕조 가장자리에 흡착판으로 고정해주면 고급 VIP 스파룸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 베개다. 워터프루프 재질에 푹신한 쿠션감이 더해져 머리까지 전신을 편하게 릴랙싱할 수 있다. 각도는 욕조에 따라 유연하게 조절되니 걱정 없다.



▶ 예열 없이 1초 만에~ 완전방수 욕실 난방기



얼음장같이 싸늘한 욕실도 1초 만에 보일러 풀가동한 듯 따뜻해진다. 예열 시간이 없어 트는 순간 훈훈한 온기가 온몸을 감싸준다. 특허받은 방수기능으로 습기, 물방울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이 키우는 집엔 필수다. 1시간 펑펑 틀어도 난방비는 생각 이상으로 저렴하고, 특수 가공된 골드램프를 사용해 최대 5,00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겨울 샤워가 더는 겁나지 않는다.



▶ 30초면 한 달은 걱정 없다! 김서림 차단 스프레이



딱 30초만 투자하면 김서림과 이별이다. 욕실, 차 유리, 헬멧 등 김서림이 심한 곳에 뿌리고 닦으면 초친수 나노입자가 빠르게 코팅되면서 물 맺힘을 원천 차단한다. 하루 이틀 지나면 다시 돌아오는 시중제품과 달리 30일 이상 효과가 지속돼 손이 확실히 덜 간다. 좀만 더 추워져도 필수다.



[ 아직도 기본 솔질만? : 청소 치트키 ]


지금 당장 우리 집 욕실 청소 도구를 살펴보자. 큰 칫솔 모양의 기본 솔과 수세미만 달랑 있는가? 그것만으로도 우리 집 욕실이 더러울 수밖에 없는 이유가 설명된다. 바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관리가 잘 안 되는 것! 욕실 청소를 5배 빠르게 끝내줄 신박한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 다 밀어드려요! 싹쓸이 아이언 스크래퍼



아무리 닦아도 속수무책이던 스티커 자국, 접착제, 눌어붙은 각종 오염물. 이제 속 시원하게 밀어버리자. 강철 수세미로도 끄떡없던 얼룩들이 언제 있었느냐는 듯 거짓말처럼 사라진다. 특히 딱딱하게 굳어 요지부동이던 주방 기름때 없앨 때 제격. 10년 된 타일도 이거 하나면 새로 갈 필요 없이 새것이 된다.



▶ 일타三피! 3 in 1 유리창 청소기



집 안에서 몸 내밀지 않고도 창밖 청소가 가능하다. 극세사청소포 + 스프레이 + 와이퍼까지 필요한 모든 걸 하나에 담은 유리창 청소기다. 손잡이에 있는 스프레이로 물이나 세정액을 뿌려주고, 흡착·흡수력 좋은 극세사로 닦아주고 와이퍼로 물기까지 마감해주면 퍼펙트.



▶ 찌든 때 강력 타파! 풀파워 드라이버 청소브러쉬



그동안의 청소는 청소가 아니었다. 아무리 박박 닦아도 사람이 기계를 이길 순 없는 법. 깨끗하게 닦았다고 생각하는 곳도 이걸로 닦으면 3배는 더 하얘진다. 집에 하나쯤은 있는 전동 드라이버에 꽂기만 하면 된다. 촘촘하고 풍성한 브러쉬와 전동 드라이버의 회전력이 만나 힘으론 닦아지지 않았던 묵은 찌든 때까지 시원하게 지워준다. 비포 애프터를 보면 같은 곳이 맞나 싶다.



▶ 우리 집 화장실 우렁각시! 자동 변기 세정제



손대기 싫은 변기 청소 이거 하나면 고민 끝이다. 수압의 원리를 활용해 평소에는 닫혀있다가 변기 물을 내릴 때만 자동으로 세정액이 일정 양 흘러나온다. 99.9% 자동 항균되니 변기 안을 솔로 닦을 일 없다. 최대 900회 사용 가능하다.



▶ 욕실 유리, 거울 청소 다 맡겨! 핸드와이퍼



힘 안 주고 슥슥 지나가도 거울과 유리에 생긴 성에들이 싹 닦인다. 마음먹고 욕실 청소할 때 거품으로 가득 찬 벽도 핸드와이퍼 몇 번이면 5분도 안 걸린다. 80g의 초경량 무게에 25cm의 넉넉한 와이퍼 덕분에 손목 아플 일 없이 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밀착력이 좋아 제거력도 정말 야무지다. 게다가 지금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 솔직히 안 살 이유가 없다.


우리 집 욕실, 엄청난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충분히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까지 얻은 제품들이라면 더더욱 망설일 필요가 없다. 지금까지 본 제품들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자세히 알아보자.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