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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철 성수기 이사 시 꼭 알아야 할 Tip!

파란이사 입력 2018.02.26 15:19 수정 2018.03.02 18:05
조회 15959추천 8

 

 

서서히 날씨가 풀리고 있는 요즘! 곧 다가올 3월은 1년 중에서도 이사하는 가구가 가장 많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사 성수기이다 보니, 이사 날짜를 잡기도 힘들고 업체 측에서도 성수기를 이용해 비싼 가격을 부르기도 해서 이 가격에 하는 것이 맞나 고민이 되기도 할 텐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성수기 이사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점과 업체를 고를 때 따져봐야 할 점 등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수기 이사 조급한 마음은 큰일 날 수 있어

 

2월과 3월은 일 년 중에서도 가장 성수기로 이사 날짜를 잡지 못할까 봐 다급한 마음으로 이삿짐 업체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계약한 곳이 무허가 업체라던가 서비스 퀄리티가 낮을 경우 이사 당일 물건이 분실되거나 파손되는 데 있어 책임을 지기 어려울 때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지, 이사 당일 이유 없는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지는 않는지 자세히 상담을 나눠보고 현명하게 계약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사 브랜드, 어떤 점을 비교하고 골라야 할까?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단지 유명한 이사 ‘브랜드’라서 자세하게 따져보지 않고 바로 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도 브랜드를 믿기보다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따져 계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전국 지점별 정보가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는지 곳인가?


이왕 이름이 있는 이사 브랜드에서 계약을 한다면 전국 지점별 정보가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가 큰 이사 브랜드라면 각 지역별로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지점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 않아 다른 지역의 지점과 계약을 하게 되면 그만큼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느끼게 될 수밖에 없겠죠.

 

 

2. 서비스 세부 점검표 등 표준화된 가이드가 있는 곳인가? 


이사 업체를 꼼꼼히 비교하다 보면 파란 이사에만 진행하고 있는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서비스 세부 점검표'인데요. 


이사 서비스 작업 전/후로 나눠 고객님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 제공함에 따라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표준화된 가이드입니다. 


대부분에 이사 업체에서 지점 정보 안내 서비스와 온라인 견적서만으로 고객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반면 파란 이사는 서비스 세부 점검표까지 시행, 고객 관리를 더욱 스마트하게 진행하며 혹여나 있을 고객님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처럼 철저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문제 발생 시 더욱 정확한 서비스 보상을 확정할 수 있는 곳인지 알아본 후 이사업체를 계약하셔야 합니다.

 

 

3. 전화 견적 완료 후 이사 당일 추가 금액을 요구하지 않는가? 


몇 군데의 이사 업체를 비교해보면 전화만으로 견적을 내는 업체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화상으로 고객님께 전달받은 내용이 자세하더라도 실제로 직접 현장 답사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견적이 나올 수는 없는데요. 


또한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부분으로 이사 당일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라도 방문견적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번거롭더라도 여러 업체에 방문견적을 꼼꼼히 받으며 추가 지불되는 사항에 대해서도 확인한 후 이사 업체 예약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4. 합리적인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가? 


이사 성수기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는지 따져봐야 합니다. 파란 이사에서는 파란 이사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고객님과 이사를 마친 고객님들께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이사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어떨까요?

 

 

빠르고 안전한 포장이사 업체, 파란 이사는 이런 절차로!

 

방문견적 신청 – 방문견적 진행 및 견적서 제출 – 계약 및 계약금 지불 – 이사 서비스 진행 및 잔금 지불 – 고객 평가 및 A/S 접수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 브랜드, 파란 이사에서는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계약 후 이사 당일 날에는 품목별 포장자재를 이용해 안전하게 물품을 포장하여, 더파란 전용차량으로 물품을 안전하게 운반해드리며 이사 갈 곳의 실내 보강 작업 후 물품을 반입해 정리하고 파란 이사만의 BIG5 서비스를 통해 마무리 작업 후 이사를 완료하게 됩니다.

 

 

‘파란 이사’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 브랜드!

 

[파란 이사만의 BIG5 서비스]
냉장고 청소, 바닥 스팀청소, 매트리스 청소, 의류/이불 이중포장, 닥터플러스 시공 또는 증정

 

파란 이사는 스마트 고객 관리 서비스로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그 순간부터 완료가 될 때까지 철저하게 고객 관리를 해드리며, 특히 이사업계 최초로 서비스 작업 전/후 고객의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세부 점검표를 작성해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적절한 보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포장이사 전문 브랜드! 김병만의 파란 이사와 함께 만족스러운 포장이사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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