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강원도 횡성에서 여름을 즐긴다. 야외수영장 갖춘 힐링 펜션

e분양캐스트 입력 2018.06.14 11:38 수정 2018.06.14 11:40
조회 36361추천 3

낮 기온 30도에 근접하며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서고 있는 시기이다.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재미와 낭만, 그리고 즐거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상당하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철 시즌에는 마음에 드는 곳을 미리 정해두지 않으면 어딜 가나 북적거리는 사람들로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없다. 


특히 여름철에는 무더위를 잊게 만들어줄 물놀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탓에 긴 시간을 투자하는 여행을 떠나진 못하더라도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라면 무더운 여름 날씨를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강원도의 산악과 깊은 계곡,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즐기고 싶다면 강원도 횡성의 계곡과 자연과 힐링 리조트를 추천한다.


치악산 쪽의 계곡들은 국립공원의 보호를 위해 통제가 심하지만, 갑천면이나 호저면, 공근면 일대는 섬강 물줄기가 곳곳에 뿌려놓은 멋진 계곡과 천변을 즐길 수 있다. 산속 계곡은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시원하고 청량하다. 깨끗한 물에 그늘 많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계곡에서 돗자리 깔고 과일을 먹거나 낮잠을 자도 좋고, 아예 텐트 치고 캠핑을 하며 산속 계곡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힐링해 볼 만하다.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힐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저마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독채 복층형 구조의 펜션 내부는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은은한 나무향이 풍겨서 심리적 안정을 선사한다. 특히 복층 다락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천연 라텍스 매트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설치된 카라반은 침대와 주방은 물론 화장실과 가전제품 등 각종 편의시설이 차량 내부에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가족,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풀빌라는 4계절 실내 미온수 개인 수영장으로 가족과 연인이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대형 제트스파로 피로에 지친 몸을 풀며 프라이빗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부대시설인 인조잔디 풋살장에서는 아이들과 가족끼리 함께 뛰어다니며 강원도의 자연을 몸소 느끼며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농구장과 어른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크린 골프장도 마련되어 있다. 실내 탁구장과 어린이들만을 위한 실내 놀이터를 제작하여 어린이들만의 공간을 만들어두었으며 카페테리아와 신진작가들의 미술활동 지원을 위하는 문화갤러리 공간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 워터 슬라이드 & 야외 대형수영장 >


6월 9일부터 개장한 펜션 내 워터 슬라이드 & 야외 대형수영장은 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가 간절했을 이들을 위해 푸른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오직 펜션 이용객들만 이용 가능해 북적거리는 사람들을 피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안락하게 마련된 객실들은 언제든 머무르기에 좋고, 숙박객들은 워터슬라이드 & 야외 대형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여름에 객실에 앉아 편안하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다 보면 여유롭게 이야기 꽃을 피우며 여행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아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자연과 힐링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예약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