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난 혼자가 편해! 최신 트렌드 ‘라곰족’

e분양캐스트 입력 2019.10.25 11:41 수정 2019.10.28 15:09
조회 19198추천 7



늘어나는 싱글족들의 다른 이름, ‘라곰족’이 최근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다. ‘라곰’ 은 ‘충분한’, ‘딱 알맞은’ 이란 의미의 스웨덴어로, 스웨덴 사람들의 ‘소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뜻하기도 한다.


자신의 행복, 자기 계발 등에 가치를 두는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를 중시한 맞춤형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휴식과 여가를 위해 풀옵션 시설, 교통여건이 확보된 주변 입지, 인근으로 생활시설 인프라가 풍부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면서도 가격적으로도 개인의 만족감을 높여 줄 수 있는 단지가 라곰족을 위한 단지이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은 가구 선택에 있어서도 최소한의 필요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인 아이템을 많이 찾곤 한다.


그에 맞게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라곰족 맞춤형 리빙, 다이닝 가구들도 출시되고 있으며 앞으로 라곰족을 겨냥한 마케팅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엔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한 원룸이 라곰족들의 취향저격에 나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합리적인 크기와 가격, 인테리어나 옵션 모두 눈여겨 볼만 하다는 것이 업계의 중론인 곳이다.


역세권으로 교통의 편리함까지 갖추고서 자취를 계획한 대학생,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점점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를 위해 운영 중에 있는 힐링하임.


힐링하임은 역세권 이면서 대학가 인근에 자리하여 다양한 맛집이나 문화시설 등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각각 서울대역, 대방역, 낙성대역에 위치한 힐링하임은 역세권 최단거리의 입지조건을 가진 원룸이다.



그로 인해 편안한 출퇴근과 자유롭고 즐거운 도시형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별다른 준비가 필요 없는 풀옵션형으로 옷장, 책상, 인터넷, 에어컨, 냉장고 등이 제공된다. 또 깔끔한 신축형 건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힐링하임은 각각 서울대입구역(봉천동 43-1), 대방역(신길동 94-7), 낙성대역(봉천동 1687-18) 인근 3~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원룸, 투룸, 1.5룸을 제공하고 있다. 


입지와 시설이 준수하여 빠른 출퇴근을 하여 여유로움을 얻고자 하는 직장인, 집 마련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고자 하는 신혼부부, 편안한 대학생활을 위한 주거 공간을 찾는 대학생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