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집에서 봄기운 만끽! 봄맞이 원룸 인테리어

e분양캐스트 입력 2020.04.07 10:23 수정 2020.04.07 10:28
조회 806추천 1



벚꽃이 팝콘 같은 꽃망울을 톡톡 터뜨리는 완연한 봄이 되었다. 비록 코로나 사태로 외출은 힘들지만 집 안에서도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움츠러든 심신을 펼치고 새단장을 해야 할 시기. 특히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집 안 인테리어에 열심을 올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규모가 작은 원룸의 경우, 인테리어가 어렵다고만 생각하지만 오히려 작은 소품의 변화만으로도 집 안 전체의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다. '강제 집콕'의 시간이 늘어나는 이때, 봄을 느낄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팁을 알아보자.


1. 컬러 체인지


처음으로 소개할 봄맞이 원룸 인테리어 팁은 포인트 색상을 바꾸는 것이다. 집 안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포인트 컬러는 벽의 한 면이나 가구, 소품 등 간단히 바꿀 수 있는 곳에 색상의 변화를 주어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것이다. 보다 화사한 색상의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한 활용하면 손쉽게 봄을 느낄 수 있다. 봄의 대표적 컬러인 코랄은 벚꽃놀이를 즐기지 못한 아쉬움을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2020년 트렌드 컬러로 지목되는 블루 컬러로 변화를 주는 것도 산뜻함을 더할 수 있다.


2. 봄 생화 놓기


식물과 인테리어의 합성어인 '플렌테리어'는 이미 인테리어의 핫 트렌드가 되었다. 시즌을 느낄 수 있는 생화를 배치하면 봄의 꽃향기가 집 안의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뿐 아니라 밋밋한 인테리어에 싱그러운 활력을 줄 수 있다. 봄이 지나가면 비싸지지만 3,4월에는 가격이 합리적인 대표적 봄꽃은 튤립이다. 색도 다양해서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고를 수 있다.


3. 공기정화 식물로 장식하기


봄이 되면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으니 바로 미세먼지와 황사이다. 공기청정기가 있어도 불안한 날이 계속되는 만큼 더욱 확실한 대책이 필요하다면 바로 공기정화식물을 두는 것이다. 공기 질을 맑게 도와줄 뿐 아니라 원룸 인테리어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다육식물은 바쁜 직장인들도 키우기 쉽고 다양한 생김새와 크기로 침대, 책상, 창문 등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린다.


인테리어를 위한 여러 가지 좋은 팁이 있지만, 처음부터 깔끔한 원룸에 들어가는 것이 무엇보다 내가 원하는 공간을 연출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보통 원룸은 전•월세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내 기호에 맞춰 리모델링을 하거나 벽지, 장판 등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신축 느낌의 깔끔한 원룸으로 입주를 한다면 간단한 소품만으로도 아늑하고 아름다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깔끔한 신축형 건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별다른 준비가 필요 없는 풀옵션형으로 옷장, 책상, 인터넷, 에어컨, 냉장고 등이 제공되는 '힐링하임'은 이렇게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기 원하는 원룸족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된다.


특히 각각 서울대역, 대방역, 낙성대 역의 역세권에 위치한 입지로 인해 대학생과 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사회초년생, 젊은 직장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학교나 회사로 출퇴근이 용이한 것은 물론, 대학가에 위치해 문화시설이나 맛집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가능하다.


힐링하임은 각각 서울대입구역(봉천동 43-1), 대방역(신길동 94-7), 낙성대역(봉천동 1687-18) 인근 3~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원룸, 투룸, 1.5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10-8929-4889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