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동네 이야기
역세권에 교육환경 좋아 인기반포래미안아이파크(매일경제 출처)
조성진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0 | 조회 92 | 2016.09.01 09:26 | 신고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반포래미안아이파크는 서초한양아파트를 삼성 ′래미안′ 과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가 공동 시공하는 단지로 2018년 8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6월부터 전매 제한이 풀리면서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일반분양분과 조합원분양분 모두 물건이 귀하다.

 

이 지역 삼정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일반분양분은 각 평형별로 수천만원 이상의 프리미엄이 형성돼 거래가 이뤄지고 있고, 물건이 나오면 2~3일내로 매매 계약이 체결된다"며 "조합원 입주권도 강보합 상태에서 물건이 나오고 있으며 84㎡ 와 99㎡는 이따금씩 거래가 되는 편이다"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반포래미안 아이파크는 최고 34층, 총 11개동 829세대(전용 49~150㎡)로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단지내 녹지비율이 높고 인근에 서리풀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설치될 예정이다.

지하철 9호선 사평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3·7·9호선이 만나는 고속버스터미널역과 반포역, 교대역 등이 반경 1km 거리에 자리한다. 자가용 이용시 반포 IC를 통해 서울 및 전국 각지로 이동이 용이하다.

센트럴시티, 킴스클럽,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뉴코아아울렛, 교보문고 등 쇼핑·문화 시설과 서울성모병원, 서초구립반포도서관 등이 근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 단지앞에 서초.반포지역의 유명 학원들이 밀집돼 있고, 서원초등학교와 반포고등학교가 후문에 위치해 학군수요에 따른 매수세도 강하게 유입되고 있다.

서초법조타운이 도보 거리에 있고 강남 업무 밀집 지역도 인근에 있어 관련 인구의 수요가 매우 높은 편이다. [자료제공 : 삼정공인중개사]

  • 0
    0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