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부동산 잡담
(일본인의 눈물)책 보면 경제위기시 관리능력 생긴다.
빅맨 (sohn2***)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0 | 조회 14 | 2018.10.05 16:06 | 신고

(일본인의 눈물)책 보면 경제위기시  관리능력 생긴다.

.....

시중에는 수백 가지의 재테크 서적들이 있다.

미국 번역서를 위주로 해서 간혹 일본인이나 중국인의 에세이식 재테크 책도 많다. 모두가 그 내용이 그 내용이지만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세계의 재테크 책들은 거의가 미국인 재테크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판단하고 기술한 내용을 준거해서 쓰였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인지 전부가 대동소이하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기법은 저자만의 독창적인 것이다. 즉, 어느 책에도 달러 투자로 단기간에 투자자산을 4배로 늘려가는 방법은 소개되어 있지 않다는 뜻이다.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달러는 완벽한 안전자산이다. 하지만 이들은 저자가 말하는 기법으로 투자자산을 단기간에 4배로 불릴 수 없다.

 

달러 가격의 변동을 이용하여 투자 원본을 기하급수적으로 2~4배로 불려가는 요령을 소개한 최초의 재테크 실무 이론서이다.

 

미국 내에서는 이 달러 가격 변동을 이용한 재테크 방법이 크게 유용하지 않다. 그러나 미국 거주자라도 금융 위기가 도래해서 달러 가격이 급등한 나라로 달러를 가지고 간다면 대박의 기회를 얻게 된다. 그들도 단기간에 자산을 2배로 불리는 재테크가 가능하게 된다.

 

미국 거주자가 아니라면 이 책을 몇 번이고 읽어서 완벽히 이해하여야 한다.

그리고 기회가 오면 잽싸게 달러를 낚아채어 부자가 되는 Start Line에 서야 한다.

한국,일본의 IMF사태와 금융위기,영국의 브렉시트 등 5케이스를 예로들어 달러와 모든 자산간의 교차관계를 집중 분석하였다.

미국의 달러가 국제결제통화로서의 위상이 크게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 책의 모든 내용은 미국을 제외한 어느 국가이든, 어느 시대이든 달러와 국.내외 자산간에는 반드시 교체투자를 해야하며 ,이 경우 다이아몬드 달러투자법에 따라서 교체투자하는 요령을 기술한 저서이다.

장기환율 예측에 실패한 일본인들의 국내.해외 투자의 최후의 성적표가 바로 (일본인의 눈물)로 결말지어졌음을 설명하고,

이렇게 되지 않도록 원인과 결과를 분석하여 대책을 제시하였다.

이 책을 한마디로 정의 하면 미국 비거주자를 위한,(달러와 모든 자산간 국내.외 교체투자에 관한 일반이론)이다. 바로 일본인의 눈물:원제.자식들게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 4배불리기 라는 책이다.

 

 

  • 0
    0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