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스코팅과 핑크 욕실로 멋진 로맨틱인테리어
집데코 2020.05.29 01:44 신고웨인스코팅과 핑크 욕실이 있는 34평 아파트
이 아파트는 2017년에 지어진 아파트였습니다. 신규 아파트라고 해도, 기존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사용하기 불편하다 생각된다면 내부 구조 변경을 통해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도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공간은 불필요한 공간을 철거하고 거실을 확장해 로맨틱한 무드의 화이트 톤 인테리어로 세련되게 탈바꿈 했습니다.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내 취향에 맞게 홈스타일링까지 연출한 34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화려하게! 비비드하게 연출한 현관
현관은 화이트톤에 골드와 네이비를 포인트로 화려하게 연출했습니다.
각이 살아있는 형태의 골드 거울과 비슷한 느낌의 웨인스코팅이 있는 중문을 연출해 클래식한 무드의 현관입니다.
웨인스코팅으로 고급스러워진 복도
복도는 화이트 톤의 웨인스코팅과 연한 피치 컬러의 도어가 조화를 이룹니다.
기존 바닥재를 재활용하고 천장에는 할로겐조명을 설치해 선명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확장공사로 넓어진 로맨틱한 거실
거실은 확장 공사해 탁트인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또한 거실 아트월은 폴리싱 타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트월을 제외한 모든 벽면에 웨인스 코팅을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산뜻한 피치 컬러의 도어를 포인트로 연출하고 천장 전체에 매립등을 넣어 한층 밝은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거실과 다이닝 중간에 팬던트 조명을 연출해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수납공간에 초점을 맞춘 ㄷ자 주방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동선이 편한 효율적인 구조의 ㄷ자 형 주방으로 연출하고, 뒤쪽에는 냉장고 장을 넣어 수납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주방 앞에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장이 있어 팬트리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트 블루 컬러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침실
침실은 라이트 블루 컬러로 벽 한쪽면을 포인트로 연출했습니다.양쪽에는 은은한 벽조명을 같이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천장등은 거실과 마찬가지로 볼형태의 조명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침실 옆에는 파우더룸이 있습니다. 현관과 비슷한 스타일의 골드거울과 타일을 연출해 화려함이 돋보입니다.
집중할 수 있는 차분한 자녀방
자녀방은 자녀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차분한 톤의 컬러를 사용해 연출했습니다.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로 세련되게 연출한 욕실
이 집의 포인트라 할 수 있는 욕실은 핑크와 화이트의 타일의 조화로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핑크컬러로 로맨틱해진 욕실에는 젠다이 선반을 따로 두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면대 또한 매립형태의 세면대를 사용해 깔끔하게 보이도록 신경썼습니다.
욕실 수전과 거울은 물론 바닥 줄눈까지 골드컬러로 마감해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예당홈인테리어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