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에 민트색소파로 포인트를 준 23평아파트
집데코 2020.06.08 01:34 신고모던에 민트색소파로 포인트를 준 23평아파트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선호도가 높은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소형 평수일수록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어떤 가구에 매치해도 비교적 잘 어울리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공간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민트색 소파를 연출한 23평 아파트입니다.
양개형 도어로 포인트를 준 현관
현관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베이지 컬러의 양개형 도어입니다. 모던한 컨셉은 주로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하는데 이 곳은 양개형 도어로 깔끔하게 연출한 현관입니다.
화이트 톤에 민트를 한 방울! 소파로 포인트를 준 거실
거실은 화이트 톤과 옅은 베이지 톤으로 연출했습니다. 거실에 포인트로 민트 컬러의 소파를 선택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든 방문도 중문과 마찬가지로 차분한 베이지 톤의 도어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실 발코니에는 폴딩도 어를 시공해 확장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포인트로 전구 모양의 팬던트 조명을 연출해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
주방은 최대한 깔끔하게 보일 수 있도록 화이트 톤으로 연출했습니다. 벽지는 전체적으로 옅은 베이지 컬러가 들어갔기 때문에 밋밋해 보이지 않고 아늑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주방 위에도 팬던트 조명을 두어 다이닝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도어와 내추럴한 붙박이장이 있는 방
안방과 작은방 모두 도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안방은 우드톤의 붙박이장을 연출해 내추럴한 매력을 살렸습니다.
작은방에도 차분한 베이지 톤의 도어가 포인트가 되어 고급스럽습니다. 또한 걸레받이 부분도 같은 색감으로 통일해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골드 수전으로 연출한 모던 욕실
욕실은 모던한 블랙앤화이트로 연출했습니다. 벽배수형 세면대를 넣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골드 수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세면대 위에는 젠다이를 넣어 세면도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한인테리어디자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