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벽돌과 웨인스코팅을 연출한 세식구의모던하우스
집데코 2020.07.06 01:31 신고웨인스코팅과 아치형문을 연출한 모던프렌치 스타일 인테리어
소품이나 포인트 하나만으로 공간이 주는 느낌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세식구가 사는 집으로 가격대비 무조건 예쁘게하기를 원하셨는데요. 이 아파트의 경우 32평 확장형으로, 따로 공간구조를 변경하지 않고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 복도의 벽면을 웨인스코팅으로 연출하고 입구는 모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아치형으로 연출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살렸습니다.
3인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32평 모던하우스를 소개합니다.
파벽돌로 아트월을 연출한 현관
현관은 파벽돌을 사용해 아트월을 연출했습니다. 중문은 넓은 유리가 있는 프렌치 스타일의 도어를 선택하고 짙은 그레이톤으로 모던한 무드를 살렸습니다.
아치형 개구부와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준 복도
이 곳의 특징은 문을 모두 아치형 개구부로 연출했다는 점입니다. 아치형 개구부와페일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의 웨인스코팅 벽이 조화를 이루어 프렌치 모던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웨인스코팅과 조명으로 심플하게 연출한 거실
거실 또한 통일감을 살려 벽면에 웨인스코팅을 연출했습니다. TV쪽 벽은 화이트 톤으로 연출해주어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천장은 천장등 없이 매립등을 전체적으로 연출해 공간을 밝혀주었습니다. 가장자리에는 간접조명을 연출해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우드와 파벽돌로 독특한 조화를 이룬 주방
주방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우드 톤의 아치형 개구부를 연출했습니다.
주방 벽면에도 현관과 마찬가지로 파벽돌 사용해 포인트를 주고 쿡 탑이 있는 아일랜드 바를 두어 대면형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직사각형의 골드 팬던트 조명을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 바 위에 침니후드를 설치해 쿡탑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의자는 벤치의자를 사용해 가족들이 여럿이 앉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한 방
방안에도 아치형 개구부를 연출했습니다. 거실과 마찬가지로 천장등을 사용하지 않고 매립등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공간을 밝혀주었습니다.
작은방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연출했습니다. 문을 열면 보이는 붙박이장에는 선반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서랍장을 연출해 수납에도 신경썼습니다.
방 내부는 붙박이장과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작은방도 마찬가지로 아치형 개구부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페일톤의 그린 컬러를 사용해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던하게 연출한 욕실
부부욕실은 결이 살아있는 대리석타일을 이용해 연출했습니다. 변기 옆에 젠다이를 두어 사용하기 편하도록 하였고 서랍장이 있는 세면대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옆에는 샤워부스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했습니다.
공용욕실은 개인 욕조를 연출해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베이지 톤의 타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