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워컨텐츠

공유하기

도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삶을! 장성전원주택

집데코 | 2020.07.15 01:53 | 신고



언제나 불이 꺼지지 않는 활기찬 도시에서 벗어나 조금은 여유롭고 한적한 전원주택에서 사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불필요한 소음에서 멀어져 자연의 싱그러운 풀내음과 여유로움은 도시에서는 얻을 수 없는 점일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이 곳은 장성의 한 전원주택으로 복층 포함 약 60평대의 공간입니다. 천편일률적인 아파트와는 달리 'ㄱ'자형태의 독특한 구조로 지었는데요. 내부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복층으로 지어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집입니다. 또한 가정용 태양열 발전기를 설치해 비용절감은 물론 친환경적이기까지!


언제나 조급하던 도시에서 벗어나 삶의 즐거움을 누리고 평온함과 행복함이 머무는 장성의 한 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평면도




붉은 벽돌로 모던하게 연출한 외관



예쁜 빨간 벽돌로 이루어진 외관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지붕은 독특하게 사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위에는 가정용 태양열 발전기를 두어 경제적, 환경적으로도 도움이 되도록 연출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현관




현관은 화려한 타일로 연출하고 양 벽면엔 신발장을 두어 수납력을 신경썼습니다.




화이트 톤에 매립등으로 은은함을 더한 복도



복도는 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게 완성했습니다. 복도를 따라 이어지도록 매립등을 연출해 공간을 밝혔습니다.



복도와 거실로 가는 부분에는 중문을 두어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거실에는 문의 크기에 맞게 책장을 맞춤제작하여 디자인은 물론 공간의 활용도까지 높혔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신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휘트니스 실을 만들었습니다. 현관에서 반대편에 위치해 있으며, 거울을 벽에 설치해 자세를 신경쓰면서 운동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연출했습니다.





거실을 지나오기전 나오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입니다.




공간을 구분해 연출한 모던 거실



다이닝과 거실을 계단으로 구분해 연출했습니다.




파벽돌로 연출한 세련된 주방







거실에서 바로 마주하는 주방은 한쪽 벽면을 파벽돌로 포인트를 주어 연출했습니다. 또한 상부장 없는 주방을 완성해 개방감을 선사했습니다. ㄷ자 주방을 연출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했습니다.




모던하게 연출한 방





방은 그레이 컬러의 벽지를 포인트로 주어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창문에는 블라인드를 설치해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면대를 분리해 연출한 욕실




욕실은 세면대를 바깥에 따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네이비 톤의 타일로 모던하게 연출하고 골드 프레임의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곳은 목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목욕실은 베이지 톤의 타일로 세련되게 연출하고 욕조를 넣어 고급스럽게 마무리 했습니다. 또한 욕실의 창에도 블라인드를 설치해 보안에도 신경썼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더스페이스(광주)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