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워컨텐츠

공유하기

감성 홈카페로 스타일링한 25평 싱글하우스

집데코 | 2020.08.14 02:05 | 신고



나만 알고 있는 우리집 홈카페를 만들어주세요!


따뜻한 홈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셨던 1인 여성을 위한 홈 스타일링 인테리어입니다. 기존 마감재 컬러를 유지하면서 차분한 우드컬러와 파스텔컬러의 조합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순도 100%의 홈 스타일링으로만 꾸며진 아파트 인테리어 한번보실까요?




주요 홈스타일링 내역


거실 조명, 소파, 액자, 카페트, 소파테이블, 쿠션

다이닝 조명, 식탁, 다이닝체어, 수납장, 책장

침실 침대, 협탁, 화장대, 화장대의자, 커튼, 무드등, 거울, 베딩

드레스룸 수납장, 아일랜드시스템장, 블라인드, 카페트, 전신거울




진한 우드톤 위에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거실


▲ 홈스타일링 전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통일 되어 있어서 어둡고 칙칙한 느낌이 들게 하는 시공전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쪽에서 바라본 주방의 모습입니다.


▲ 홈스타일링 후


홈 스타일링만으로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게 하는 거실입니다. 진한 우드톤을 포인트로하고 커튼과 쇼파 색상은 밝은 톤으로 잡아주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었습니다.



파스텔 톤 쿠션과 북유럽 감성의 액자등 아기자기한 작은 소품들로 사랑스러움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높이가 다른 두 개의 테이블을 배치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부드러운 패브릭 재질로 보온, 오염 방지 효과가 있는 그레이 카펫 등을 이용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감각적 디자인 가구들이 만들어주는 힐링의 장소 다이닝공간



▲ 홈스타일링 전


거실을 향해 넓게 트여있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 홈스타일링 후


가장 많은 신경을 썼던 공간 입니다. 주방과 거실이 트여있는 이곳의 구조에 맞게 다이닝공간을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아메리칸 월넛 무늬목을 사용하여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4인용 테이블과 책장이 이곳에 안정감과 아늑함을 느끼게 해주고 더불어 카페 인테리어의 꽃인 투명한 유리글라스의 디자인조명을 통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호텔느낌의 침실


▲ 홈스타일링 전


우드 색상의 붙박이장이었던 침실입니다.


▲ 홈스타일링 후


화이트톤의 가구들을 주로 사용 하였습니다. 여성스러운 침대프레임과 바닥의 러그, 화장대 그리고 엔틱한 서랍장은 로맨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긴장과 피곤을 풀어주는 청록색의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무드등을 배치하였습니다.



화장대의 테이블 다리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로코코 디자인을 사용 하였고, 그레이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있는 커튼과 베드 스프레드 또한 모던 러블리한 호텔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나만의 깔끔한 맞춤 드레스룸


▲ 홈스타일링 전


▲ 홈스타일링 후


정돈이 되어있어야 하는 드레스룸이기 때문에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공간을 표현했습니다. 아일랜드 수납장과 맞춤 시스템장을 설치 하였고, 거실에서도 사용되었던 화이트톤 트리플셰이드 블라인드는 드레스룸의 시선을 차단해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바닥에는 원형 아이보리 카펫을 깔아주었는데요 겨울에는 따뜻하게 쓸수있고 여름에는 부드럽고 푹신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홈스타일링 후


피팅후 나가기전 전신거울을 통해 전체적 용모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퍼스트애비뉴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