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눈호강!60평대 럭셔리 아파트인테리어
집데코 2020.08.19 11:20 신고60평대 럭셔리 아파트 랜선집들이
은은한 미색이 감돌고 부드러운 곡선미가 살아있는 화이트 톤 베이스의 럭셔리한 6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마치 모델하우스를 보는 듯 깔끔하고 정리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LDK구조로 개방적이면서도 공간이 넓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공간 구분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각각 다른 컬러와 스타일의 욕실로 보는 재미가 있는 울산 럭셔리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주요시공내역
바닥 포쉐린타일(현관, 거실), 마루(방)
필름 부분 치부 마감
벽 포쉐린타일, 실크벽지
가구 한샘키친바흐 패닉스 외 주문 및 맞춤제작
목공 천장 및 벽 치부 마감, 확장
조명 LED조명, T매입조명, 각도조절 레일조명
기타 전체철거
무광 타일에 간접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현관
집안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현관은 집의 첫느낌을 알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공간 중 하나입니다. 심플한 화이트 톤 베이스에 베이지 톤 타일과 간접조명으로만 이루어져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감각적인 라인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린 복도
역시 현관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와 간접조명이 이어지고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연출한 복도입니다. 벽면에는 감각적인 시계를 걸어 꾸며봤습니다.
특히 라인으로 시공된 간접조명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끌어올렸는데요. 아이가 있어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하는 디테일까지 엿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연스러운 곡선미가 살아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거실
LDK구조로 넓고 개방적인 거실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약간의 무게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를 그대로 받아들여 전체적인 공간의 톤은 밝되 기둥과 가구 등의 컬러는 짙은 컬러로 매치하여 차분하게 매치한 거실입니다.
우물천장에는 빛이 사방으로 퍼져나갈 수 있는 팬던트조명과 매입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확장한 발코니의 안쪽에는 선반을 제작하여 수납공간 겸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거실의 핵심 포인트인 라운딩 마감의 기둥은 석재느낌의 목재패널을 덧대 부드럽고 전체적인 톤앤매너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6인용 식탁으로 홈파티를 즐기고 싶은 다이닝
거실 바로 뒤쪽으로는 다이닝 공간이 있는데요. 긴 6인용 테이블을 두어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에는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납장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아트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답게 조명 하나도 공간과 어울리는 것으로 매치하였네요!
깔끔하게 마감한 팬트리가 돋보이는 주방
다이닝과 거실 맞은편에 위치한 주방입니다. 비교적 유지보수가 쉬운 블랙 컬러로 마감하여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답답하지 않도록 아일랜드형 주방으로 구성했고 싱크대 뒷면과 옆면에는 팬트리를 조성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특히 그릇을 좋아하는 고객분 이어서 한쪽 팬트리를 모두 그릇장으로 사용하였습니다.
냉장고 옆에는 와인냉장고도 있네요!
짙은 컬러의 대리석 타일과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낸 욕실
역시 블랙 대리석 패턴의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욕실입니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모두 갖춰져 있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고 역시 간접조명과 매입등으로 호텔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변기 위에는 휴지나 잡동사니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을 설치하였습니다.
테라조 타일 마감으로 트렌디한 멋이 있는 욕실
밝은 그레이 톤의 테라조 타일 마감으로 좀 더 트렌디하고 밝은 분위기의 욕실입니다. 이 욕실은 세면대와 샤워부스만 두어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의 타일이 인상적인 욕실
화이트 톤 베이스에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역시 샤워부스만 제작하였고 원형거울을 두어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글: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보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