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워컨텐츠

공유하기

아이방과 엔터테인먼트룸이 돋보이는 49평집

집데코 | 2021.02.08 08:48 | 신고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방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49평 아파트인테리어

 

 

집에서 각 방의 활용을 어떻게 할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방이 필요하고 업무를 위한 서재, 휴식이나 취미생활을 위한 공간도 필요하다면 리모델링 시 계획에 넣어 공간의 콘셉트나 분위기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각 공간의 콘셉트가 확실한 부평의 49평 아파트입니다.

 

 

 

 

비앙코카라라로 고급스러움과 개방감을 살린 거실

 

 

 

화이트톤에 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은 우물천장에 간접조명으로 공간에 깊이를 주었고 비앙코카라라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폴딩도어로 공간의 개방감을 극대화한 거실발코니

 

 

폴딩도어는 필요할 때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리모델링을 할 때 선택하는 소재입니다. 이 집 역시 거실 발코니 내창을 폴딩도어로 시공하여 언제든지 공간을 확장할 수 있도록 했고 거실과 같은 마감으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발코니등은 골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려한 샹들리에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심플한 공간에 그린으로 품격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 다이닝

 

 

 

거실과 동일한 컬러를 적용하여 다이닝공간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벽쪽에는 수납장을 두어 공간의 효율을 높였습니다.

 

 

테이블이 들어올 곳에는 거실발코니와 비슷한 디자인의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도트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준 주방

 

 

 

동선이 좋은 ㄱ자 구조의 주방은 상부장 대신 반대편에 팬트리를 두어 부족한 수납공간을 채워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주방벽은 수전에 있는 골드포인트를 살려 도트패턴이 들어간 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주방 역시 우물천장으로 마감하여 메인조명과 간접조명에 따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린과 골드로 포인트를 준 욕실

 

 

 

욕실은 조적을 쌓아 선반과 샤워공간을 만들어주었고 정사각형 그린 타일과 골드컬러의 욕실 액세서리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휴식과 취미를 한 번에! 나만의 취미방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공간이 있죠. 해당 사례에서는 오락과 다양한 취미활동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어두운 그레이 계열로 마감하여 차분함을 더했고 선반과 오락기계를 두었습니다.

 

 

 

 

아이들의 천국이 된 컬러풀한 아이방

 

 

아이가 사용할 방이라서 상큼한 민트색 벽지와 캐릭터 벽지를 믹스하여 꾸민 아이방입니다. 문의 컬러 역시 채도가 높은 블루컬러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아이의 놀이방을 꾸며주고싶었던 고객의 요청을 수렴하여 톤다운된 보라색 컬러 베이스에 대비되는 오렌지 컬러와 기하학 형태의 개구부를 내어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중간에는 가벽을 설치하여 아이의 놀이방과 침실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예당하우스디자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