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인테리어에 센스 한 스푼, 32평집
집데코 2021.03.04 08:12 신고
깔끔함 속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2평 아파트인테리어
심플함 속에서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는 화이트톤 베이스로 하여 전체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매입등과 간접등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각각의 공간에 컬러 하나씩을 더해 생기를 더한 관교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감각적인 슬라이딩도어와 타일이 돋보이는 현관
바닥을 띄우고 아래에 간접조명으로 마감한 현관은 3연동 슬라이딩도어로 외부 공기와 소음, 먼지 등을 차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닥은 도트무늬의 타일 마감으로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현관방화문 역시 짙은 블루 컬러로 마감하여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갤러리 같은 아트월과 조명으로 연출한 거실
거실 역시 화이트톤 베이스로 하여 넓어 보이면서도 석재 타일의 아트월과 매입등, 간접조명 등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공간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상부장을 없애 넓어 보이는 주방
주방은 협소하여 상부장을 안쪽에만 배치해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하부장은 무광 블루컬러로 세련미를 더했고 골드 컬러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활용성이 높은 발코니
발코니 양 끝에는 붙박이장이 있어 수납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웨인스코팅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공용욕실
욕실은 3가지의 다른 타일 조합으로 화려하게 연출했습니다. 벽면은 웨인스코팅 타일을, 바닥은 격자무늬 타일로 심플한 거실, 주방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슬라이딩붙박이장으로 활용성을 높인 침실
침실은 슬라이딩도어로 마감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불필요한 공간을 없앴고 은은한 컬러 마감으로 차분하게 연출했습니다.
방 문과 욕실문의 컬러를 다르게 하여 구분해주었습니다.
코지한 분위기의 침실욕실
침실욕실은 우드타일을 포인트로 하여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세면대에는 샤워겸용 수전을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다양한 컬러 마감으로 색다르게 연출이 가능한 방
각각의 방은 블루, 브라운 등의 다양한 컬러 포인트를 주어 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