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우물천장과 아치로 곡선미 살린 35평집
집데코 2022.01.26 11:28 신고
라운드 우물천장과 아치로 곡선미 살린 모던하우스
준공된지 15년 된 오래된 아파트의 세월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새 아파트가 된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심플하고 무난한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하여 전체적으로 질리지 않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거실 천장은 모서리가 라운드형태인 우물천장에 실링팬을 매치하여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했고 침실에는 아치 개구부를 제작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화이트톤공간에 따뜻한 느낌의 친환경마루로 보다 아늑해진 35평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HOUSE PLAN
위치 경기도
면적 35PY
주요공사내역 타일-600각 포세린타일(현관, 욕실, 주방)/벽지-편백산림욕 천연벽지/바닥-벨기에산 친환경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EL1491)/목공-9mm문선, 라운드우물천장, 아치개구부/가구-싱크대, 냉장고장 제작/섀시-필름
※ 하이브리드마루란? : 열과 수분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하는 클릭시스템과 표면강도를 10배 이상 강화시킨 첨단오버레이 기술을 적용하고 특수 프레스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을 구현한 친환경 마루
모노톤 마감과 기능을 살린 현관장이 있는 현관
▲공사전
600각 큰 타일로 개방감을 살린 현관은 화이트톤 현관장 중간 부분에 선반으로 구성하여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공사후
중문은 화이트 철제프레임으로 세련미가 돋보이고 양쪽으로 열리도록 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우물천장과 실링팬으로 세련미 넘치는 공간이 된 거실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와 화이트톤 마감으로 깔끔하고 쾌적해진 거실입니다.
거실은 모서리를 라운드로 처리하여 우물천장을 만들고 실링팬과 매립조명으로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화이트톤 공간에 따뜻한 컬러감의 마루를 깔아 아늑함을 더했는데요. 벽지와 함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건강에도 좋고 내구성도 뛰어나 모두를 만족시켰습니다.
▲공사후
거실 창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큰 타일과 화이트톤 마감으로 심플하게 완성한 주방
▲공사전
주방 타일 역시 600각 타일로 마감하였고 상부장은 일부만 설치하여 시원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주방에도 역시 매립조명과 간접조명으로 세련된 조명 디자인을 연출하였습니다.
▲공사후
주방 발코니는 세탁기를 둘 곳을 마련하였고 물을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타일마감을 하였습니다.
9mm문선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해진 복도공간
각 방문의 문선은 9mm로 제작하여 보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우물천장과 아치 개구부로 포인트를 살린 침실
▲공사전
침실에는 짙은 컬러의 우드 프레임 침대를 두어 무게감을 주었고 천장은 우물천장으로 깊이감을살렸습니다.
▲공사후
드레스룸과 욕실로 가는 입구는 아치로 마감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시스템행거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드레스룸
▲공사전
▲공사후
다소 협소한 공간에 시스템행거를 두어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한 드레스룸입니다.
용도에 맞게 가구배치를 한 방
자녀방은 심플한 화이트톤에 싱글 침대를 두어 완성했습니다.
▲공사전
작은 방은 슬라이딩붙박이장을 제작하여 메인드레스룸으로 꾸몄습니다.
▲공사후
창가 쪽 가구는 선반으로 제작하여 용도에 맞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레이타일과 유리타피션으로 깔끔하게 완성한 욕실
▲공사전
젠다이를 제작하여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한 세면대와 유리파티션을 두어 샤워공간을 분리해준 욕실입니다.
샤워공간에도 젠다이를 제작하여 편리하게 물건을 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욕조가 있어 더욱 편리한 욕실
다른 욕실에는 욕조가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역시 젠다이를 제작하여 샴푸 등을 올려둘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공사후
거울슬라이딩장을 설치하여 좀 더 넓어 보이면서도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나무앤케어 셀프하우스M, (주)신명마루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