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9.06.05 14:18 | 조회 6418

도심 속에서 자연을 누리는 친환경 주거공간



GTX A노선 확정 발표 및 3기 신도시가 발표된 이후, 파주 인근 아파트의 시세가 상승함에 따라 파주 지역의 부동산은 당분간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편승하여 근래에는 파주 지역 내 타운하우스 역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점차 타운하우스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 새롭게 관심을 끌고 있는 주택은 3층 수직형 타운하우스 이다. 


타운하우스가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는 탁월한 자연친화적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 주택 앞에 대규모 녹지공간이 펼쳐져 있는 만큼 거주공간임에도 불구하고 휴가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현재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은 운정신도시 택지개발지구 개발과 함께 조성된 공간으로, 산책길의 경우에는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단지는 물론 푸르지오, 힐스테이트까지 단지까지 이어져 있어 조깅을 비롯한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에도 제격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밖에도 단지 앞에 위치한 보행자 전용도로가 넓게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 상태다.


운정 베네우스더가든은 총 34세대, 전용면적 88~118㎡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파주비버리힐스 신드롬의 선두주자로서 커다란 메리트를 지녔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전원생활 욕구와 부존 편입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실거주 수요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풍부한 녹지 공간과 더불어 우수한 교통 환경도 운정 베네우스더가든의 메리트다. GTX 운정역이 개통되면 서울역 10분대, 삼성역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롯데아울렛, 신세계아울렛,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시네마가 인접해 있어 신도시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여기에 동패초, 동패중, 동패고 도보 통학이 가능해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를 높였다.  



이곳의 주택 내부 역시 친환경적 요소로 가득 차 있다. 기본적인 1층 마당은 물론 각층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고 옥상마당 및 넓은 주차장 등이 각 주택마다 제공되고 있는 만큼 집 안에서도 작은 텃밭을 비롯한 자연 친화적인 요소들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 미세먼지로 인한 고충을 덜어줄 미세먼지 공기청정 시스템이 전 세대에 설치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철저하게 차단할 수 있다. 이런 요소는 특히 노인세대와 아이를 동반한 가구들의 시름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베네우스더가든은 실거주 목적과 임대 수익 투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판문점, 통일전망대 등이 글로벌 관광지로 주목 받으면서 외국인들의 방문 사례 역시 급증하고 있기 때문. 


전 세계에서 유일한 분단 국가의 현장인 만큼 의미 깊은 관광명소로서 인기가 높다. 때문에 인근 지역인 운정신도시에 숙박을 하는 외국인 관광객 사례도 많다. 따라서 분양 후 숙박공유사이트에 등록할 경우 1팀 당 일일 숙박료(약 20만원)의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운정 타운하우스는 즉시 입주가 가능할 뿐 아니라 실거주와 임대 수익 투자 메리트를 동시에 지녔다는 점에서 투자 가치에 대한 전망이 더욱 밝은 것이 현실"이라고 전했다.


운정 베네우스더가든 분양홍보관은 파주시 동패동 2033-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주택은 운정신도시 한울마을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는 분양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