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부동산 이야기
추천 Best

베스트 글은 네티즌의 참여(조회순, 찬성/반대)
등이 활발한 글을 모은 자동 목록입니다

더보기
[인테리어/DIY] 간결한 직선으로 그려낸 모던 심플한 전원주택
멋진아빠와시골동행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4 | 조회 1717 | 2019.08.12 12:08 | 신고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이 당연시되는 요즘, 공간조차 저마다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ctrl+c ctrl+v처럼 개성 없이 나열되어 있는 아파트나 평범한 다세대 주택들과는 다르게 주택단지 속 각 건물마다 조금씩 변화를 줘 간결하면서 특색이 드러나는 외관들로 보는 재미를 주는 주택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간결한 직선과 세련된 감각을 드러내는 주택단지 속 밝은 그레이 컬러의 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방식으로 지어진 주택들 중 좌우 비대칭의 박공지붕과 연한 그레이 컬러의 벽돌로 지어진 위 주택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볕이 연그레이 컬러의 외관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비춰주고 일몰이 되어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면 외부 조명을 켜 따듯한 빛으로 주택을 밝혀줄 수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테라스는 사선으로 떨어진 양쪽 벽으로 다른 사람들의 눈을 차단하여 프라이빗한 휴식과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숨통이 트이는 전망을 바라보면서 주택 생활의 가치와 내 삶의 질까지 높일 수 있답니다~


▲평면도




블랙 프레임의 중문과 화이트톤 신발장으로 모던 심플한 현관



블랙 플레임의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으며 한쪽에는 화이트톤의 넓은 신발장을 설치해주었습니다. 중문에는 불투명한 아쿠아 유리를 사용하여 공간 분리를 해주되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현관문을 지나면 바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 동선이 매우 편리합니다.




마당이 한눈에 보이며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볕으로 따듯한 분위기의 거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로 이루어진 거실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천장에는 작은 등박스 조명과 매입등을 설치하여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었습니다.



TV 벽면에는 우드 느낌의 소재와 밝은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을 아늑하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밖이 잘 보이는 넓은 창을 통해 햇빛이 들어오면서 공간에 활력을 더해주며 넓은 마당이 한눈에 볼 수 있어 답답하지 않도록 연출하였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깔끔한 주방




거실과 공간 구분 없이 위치한 주방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주었으며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또한 노출이 없는 깔끔한 후드와 작은 창문으로 환기 문제와 공간을 채운 상부장으로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문제를 해소해주었습니다.



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플한 주방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부장 상판은 진한 아이보리 컬러의 대리석을 사용하고 벽면에는 세로로 긴 타일을 헤링본 무늬로 꾸며 마감하였습니다.



현관 바로 앞에는 화이트와 내추럴한 우드를 사용한 계단이 2층으로 안내해줍니다. 계단 밑 공간에는 수납장을 설치하여 활용해주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넓은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는 넓은 창문이 있습니다.




화사한 컬러의 벽지와 넓은 창으로 바깥 풍경이 잘 보이는 방



2층에 위치한 작은 방들은 연한 컬러의 벽지로 방안을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창밖으로 넓은 테라스와 풍경을 보며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조명을 설치하여 사선으로 높고 멋스러운 천장에 온화한 분위기를 더해 연출해주었습니다.




창문으로 환기 걱정 끝! 작은 파우더룸까지 있는 드레스룸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벽지와 화이트톤의 넓은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드레스룸을 완성하였습니다. 공간 끝에는 작은 창문이 있어 많은 옷과 짐들이 있는 공간에 환기를 시켜줄 수 있습니다.




드레스룸 한쪽에는 공간에 딱 맞는 가구를 배치하여 파우더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화이트톤 작은 정사각형 타일로 꾸며준 밝고 깔끔한 욕실



정사각형의 작은 화이트 타일을 사용하여 벽면을 마감하였습니다.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빈티지한 그레이컬러를 사용하여 욕실을 꾸며주었습니다. 세면 공간에는 블랙 컬러의 벽선반을 설치하여 필요한 부분만 공간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샤워 공간 또한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10세대가 함께 하는 단독주택 단지로 홀로 떨어진 외로운 주택 생활과는 다르게 이웃 간의 정을 나눌 수 도 있으며 어느 정도의 거리를 띄워 서로간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필지마다 개성 있는 주거형태를 가지고 있어 짜맞춰 생산되는 다세대 주택이나 아파트와는 다르게 내부 또한 다양한 모습으로 꾸며져있습니다.

 




귀농,귀촌은 돈 많이들여 지은 주택도 아니고 걷치레의 화려함만 가득한

카페도 아닙니다.귀농귀촌의 진정한 답은 본인이 직접 만들어가는게 답입니다.

그 해답을 찾을수 있는 곳 뜻을 같이한 순수 아마추어 회원들로만 모여 개설한

아래 ↓↓ 홈피로 오시면 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고수이름 | 멋진아빠와 시골동행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happyland55

소  개 | 귀농,귀촌에 뜻이같은 이들이 모여 전원의 꿈을 만들어가는 친목 동호회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